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수입 전기차 폴스타 2, 6월 할인 및 구매 혜택, 빠른 출고 받는 법 - 6월에 폴스타 2 꼭 사야 하는 이유!?

by 오토디자이어 2023. 6. 2.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폴스타 코리아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스웨디시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 2 추천하는 이유 & 지금 사야 하는 이유!

전기차를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어떤 전기차를 구매하게 될지 선택해야 하는 요인 중 1회 완충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와 연비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직접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실내 공간이나 적재 공간은 충분한지, 충전에 불편함은 없는지, 편의 사양은 충분한지, 또 보조금 혜택은 얼마만큼 받을 수 있고, 구매 가격이 부담이 없는지, 생각보다 더 많은 부분을 따져봐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국내에서도 이제 어렵지 않게 다양한 전기차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수입 전기차를 생각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폴스타' 브랜드와 함께 대표 모델인 '폴스타 2'에 대한 관심도 높을 거라 생각이 든다. 나에게 어떤 전기차를 구매하는 게 유리할지 고민하는 분들과 빠르게 전기차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폴스타 2'의 메리트, 추천하는 이유들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일단, 본격적인 내용을 설명하기 전에 폴스타가 한국 소비자 포럼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 결과에서 전기차 부문 1위를 수상했다는 점! 참고하시면 폴스타 2에 대한 흥미가 더 높아지실 것 같다.

활용성 좋은 적재공간, 듀얼모터 모델도 넉넉한 프렁크

개인적으로 먼저 소개하고 싶은 부분은 바로 적재공간이다. 세련된 세단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폴스타 2는 패스트백, 해치백처럼 개방감 있게 열리는 테일게이트를 가지고 있고, 기본 405리터의 적재 용량에 2열 시트 폴딩 시 최대 1,095리터까지 추가로 적재 용량 확장이 가능해 제법 부피가 있는 짐을 싣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천장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덕에 하늘을 보면서 차박을 하기에도 좋다. 또 트렁크 바닥 파티션 하단으로 휴대용 충전 케이블 등을 보관할 추가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트렁크 적재물이 이리저리 굴러다닌 것을 방지하고, 쇼핑백들을 거치해둘 수 있는 기능까지 다방면으로 활용성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또 일반적으로 싱글모터/듀얼모터 모델이 구분되어 있는 전기차 모델들의 경우 듀얼 모터 모델 선택 시 프렁크 공간이 협소해지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폴스타 2는 싱글모터와 듀얼모터 모델 모두 동일하게 45리터의 깊숙한 프렁크 공간을 제공, 적재공간으로써 실질적인 역할을 충분히 해준다.

여유있는 주행 가능 거리, 불편함 없는 충전, 편리한 티맵 인포테인먼트

폴스타 2의 공인 1회 완충 시 주행 가능 거리78Kw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함께 싱글모터 417km, 듀얼모터 334km. 시승했던 듀얼 모터 모델 기준으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생각한다면 334km의 주행 거리도 꽤 괜찮은 모습인데, 실제 시승을 통해 일상 주행을 체험해 보니 공인 연비보다 더 높은 6km/kWh의 연비도 어렵지 않게 나와, 에어컨/히터 사용 및 주행 환경에 따른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어렵지 않게 듀얼모터 모델도 100% 완충 시 4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배터리 충전도 100kW급 충전기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데 약 40분 정도면 충전이 가능하다.

또 국내 도로, 전기차 환경과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티맵 내비게이션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 NUGU AUTO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별도로 스크린 터치 조작을 하지 않아도 음성 만으로 원하는 경로 검색 및 가까운 충전소 안내, 공조 장치 및 열선/통풍 시트 조작, 멀티미디어 기능 및 검색 기능까지 폴스타 2 고객이 운전에 집중하면서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특히 더 돋보이는 편의성, 매력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놓치면 후회할 6월의 폴스타 2 구매 혜택

질리지 않는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준수한 주행 성능과 넉넉한 주행거리를 제공하는 싱글모터, 강력한 퍼포먼스를 전달하는 듀얼모터 모델 선택이 가능하고, 2열이 아주 넓지는 않아도 넉넉하고 활용하기 좋은 적재 공간에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편의성까지 갖춘 폴스타 2.

가까운 시기에 2024년형 폴스타 2 출시를 앞두고 있기도 하고, 싱글모터 모델의 경우 후륜구동 방식으로 달라지게 되지만, 현행 전륜구동 기반 2023년형 폴스타 2도 국내 환경에 적합한 승차감과 주행 성능, 충분한 모터의 출력과 주행 거리까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고, 강력한 성능을 원한다면 듀얼모터 모델을 추천한다. 특히나 지금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는 24my는 가격 변동과 일부 사양 변경이 예상되는 가운데, 2023 폴스타 2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정부 보조금 및 지자체 보조금도 100%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

폴스타 2 롱레인지 싱글모터 모델의 기본 판매 가격은 5,490만 원부터, 롱레인지 듀얼모터 모델의 기본 판매 가격은 5,990만 원부터. 하지만 하단 링크의 프리 컨피규어 차량들을 구매하게 되면 무려 10% 할인된 가격으로 폴스타 2를 만나볼 수 있다. 상단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5,490만 원의 롱레인지 싱글모터 모델을 4,941만 원으로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고 예상 인도일도 6월 말 내로 이 달 안에 빠르게 출고가 가능하다.

기본형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양별 구성으로 싱글모터, 듀얼모터 모델이 준비되어 있으니 각자 본인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하면 매력적인 가격으로, 빠른 시일 내 폴스타 2를 내 차로 만나볼 수 있게 되는 것! 테슬라 모델 3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수입 전기차이면서,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들로 폴스타 2를 만날 수 있는 시장은 많지 않다.

여기에 신규 구매 고객들을 위해 6월에 삼성카드로 폴스타 2를 구매하게 될 경우 최대 11.5% 캐쉬백 혜택과 함께 무이자 및 초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매도 가능하고, 100만 원 상단의 충전 크레딧 제공 또는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용도 지원하고 있으니, 전기차 구매를 생각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 폴스타 2를 6월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기를 추천한다.

 

▼ 폴스타 2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하단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https://www.polestar.com/kr/preconfigured-cars?utm_source=oth&utm_medium=so&utm_content=pcid_7456_116861_286234_777976_p_ko_1local_so_oth&utm_campaign=Polestar_Polestar-2_Local-TestDrive_KR_Kakao-2-on-tour_NA 

 

* 본 콘텐츠는 폴스타 코리아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2023년형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 시승기 - 강력한 주행 성능과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프

* 본 콘텐츠는 폴스타코리아의 시승 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지난 2022년 '스웨디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전기차의 가이딩 스타'를 표방하며 순수 전기차 '폴스타 2'를 선두로 '폴스

autodesire.tistory.com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 2' 국내 론칭 후기 - 수입 전기차 뉴 페이스, 온라인 예약 진행

* 본 콘텐츠는 폴스타 코리아의 행사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지난 2021년 12월,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을 선언했던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코리아에서 예고했던 대로 2022년 1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