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현대 팰리세이드 중고차판매, 내차시세 확인! AJ셀카에서 이름 바꾼 카머스 내차팔기 후기

by 오토디자이어 2023. 4. 11.
728x90
반응형

* 해당 콘텐츠는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 홍보를 목적으로

카머스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AJ셀카에서 이름 바뀐 '카머스 내차팔기', 현대 팰리세이드 내차팔기 서비스 이용 후기!

넓은 공간과 풍부한 편의사양, 차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활용성으로 출시 초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고, 현재도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나가고 있는 현대 팰리세이드. 이번 포스팅 차량은 2년 전 주말여행 및 캠핑, 가족용 차량 목적으로 구매를 했던 친구 구매 후 현재까지 만족스럽게 잘 타고 있었는데, 가솔린 3.8 모델로 유류 비용 및 연간 자동차세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 편이기도 하고, 현재 팰리세이드 외에도 다른 차량을 소유하고 있어 최근 유지 부담이 적은 하이브리드 SUV나 전기 SUV로 변경을 고민을 하고 되었다.

새 차량 구매 고려를 위해서는 일단 현재 타고 있는 팰리세이드를 중고차판매 시 조건을 알아야 해서 현재 동일 연식/등급 차량의 중고차 시세 확인 및 바쁜 일정에도 간편하게 판매 진행이 가능한 방법을 찾게 되었다.

그래서 추천해 준 방법이 바로 AJ셀카에서 이번에 이름을 바꾼 '카머스 내차팔기'. AJ셀카 내차팔기 운영사인 오토허브 셀카에서 신뢰성, 편의성, 혁신성을 두루 갖춘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트업 핸들과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브랜드명을 '카머스'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지난해 11월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론칭한 '카머스'는 내차팔기가 아닌 중고차 구매에 있어서도 구매, 대출, 반품 등 중고차 구매 모든 프로세스를 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매물은 카머스에서 직접 책임을 지고 허위 매물을 근절, 내차팔기 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도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이전에 소개한 적이 있었던 AJ셀카 내차팔기 서비스는 딜러 대면 없는 판매 과정, 방문 차량 진단, 실시간 경매 현황, 현장 감가 없이 경매 낙찰가 그대로 판매 가능한 서비스 등 직접 이용해 보면서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카머스 내차팔기'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지만 AJ셀카 내차팔기를 통해 이용했던 모든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카머스 홈페이지를 접속을 통해 내차팔기 신청이 가능한 것은 물론, 기존의 AJ셀카 내차팔기 앱을 이용하던 분들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바로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머스 내차팔기'를 검색해서 이용하면 된다.

혹시라도 내차팔기 신청 전, 판매 시세 조회만 해보고 싶은 경우에도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내차 차량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동일한 모델과 옵션, 연식, 주행거리를 선택해 차량 출고 당시 가격과 현재 소매 시세, 도매 시세 및 차후에 변동될 미래 시세도 함께 확인이 가능하다.

AJ셀카 내차팔기와 동일하게 이용하면 되는 '카머스 내차팔기'. 모바일 앱에 접속해서 메인 화면에서 내차팔기를 선택, 차량 번호와 명의자 정보 인증을 마치고 표기되는 차량 등록일과 연식 등 정보를 확인 후 차량 컨디션 확인 정보를 입력해 주고,

원하는 차량 평가 주소지와 평가일, 시간, 연락처를 입력하고 신청을 마치면, 해당 신청 시간 및 장소로 차량 평가사 배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는 서울권과 경기권, 대전, 광주, 인천, 강릉, 천안 등 49개 지역에서는 16시 30분 이전까지만 내차팔기를 신청하면 당일 평가가 가능해 차량 평가 후 경매를 통해 차량 시세 및 낙찰가까지 1~2일 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신청을 완료한 후에는 카카오톡으로도 별도 알림톡을 발송! 접수번호와 평가 예정일, 평사 예정 시간과 배정된 차량 평가사 정보를 재확인해 주고, 내차팔기를 통해 판매를 확정하게 되었을 때 발생하게 되는 수수료 등 추가 안내까지 꼼꼼하게 전달되어 직접 하나하나 찾아볼 필요 없이 편하게 스마트폰만 있으면 필요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차량 평가 신청 당일! 약속된 시간에 맞춰서 평가사분이 사전에 연락을 주시고 신청한 장소에 방문하셨는데, 카머스 내차팔기로 변경되면서 유니폼도 브랜드 컬러에 맞는 파란색 유니폼을 착용하고 오셨다.

차량 외관과 트렁크 내부, 엔진룸 등 내 외관 곳곳을 확인하면서 파손된 곳이나 이상이 있는 부분은 없는지, 차량에 적용된 옵션과 누적 주행거리 등을 확인하고,

자동차등록증 내용이 신청한 차량 정보와 일치하는지, 사고 여부는 없는지까지 꼼꼼하게 체크를 진행하게 된다. 확실한 차량 확인을 통해 판매 입장에서는 객관적인 평가로 경매 진행 시 차량 상태에 맞게 만족스러운 견적, 낙찰 가격을 받을 수 있고, 경매를 통해 낙찰된 차량을 나중에 중고차로 구매하게 될 고객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

같은 팰리세이드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가솔린 모델에 서라운드 뷰 모니터, 디지털 클러스터, 후측방 모니터, 통풍 시트와 열선 시트, 선루프 등 옵션도 풍부하게 갖췄고, 깔끔한 내외관 상태와 연식 대비 많지 않은 주행거리 등 경매 진행 시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

최종적으로 내차팔기 신청서를 작성하면서 정확한 정보를 꼼꼼히 작성하면서 현장 차량 평가를 마무리했다.

평가가 종료된 뒤에는 카머스 내차팔기 앱에서 곧바로 평가가 완료된 것을 확인, 경매 배정 대기 중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판매를 진행하게 될 시에 필요한 준비 서류 안내까지 다시 한번 꼼꼼하게 안내를 해준다. 경매가 시작되면 현재까지 경쟁 입찰에 참여한 업체 정보와 업체별 견적을 실시간으로 비교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현대 팰리세이드 경매에는 총 32곳의 딜러사에서 경쟁 입찰에 참여했고, 최고 견적가는 3,503만 원으로 사전에 확인했던 도매 시세와 비교해도 만족스러운 견적을 받아볼 수 있었다. 비교견적, 경매가 종료된 뒤에는 판매 여부 결정에 대한 안내를 알림톡으로 한 번 더 알려주고 최종 입찰 견적가대로 판매를 희망한다면 판매 확정을 선택해 중고차 판매를 진행하면 된다. 한번 낙찰받은 견적은 현장 감가, 추가 감가 없이 그대로 보장받을 수 있다.

딜러 대면 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평가받고, 실시간으로 경매 입찰, 견적 확인 및 판매 결정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판매 플랫폼, '카머스 내차팔기'. 여기저기 발품 팔 필요 없이 부담 없이 빠르게 내차시세 확인받고 만족스러운 견적 받아 내차 판매를 원한다면 모든 과정 꼼꼼한 안내와 함께 편리하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CARMERCE 내차팔기'를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카머스-내차팔기

가격 흥정없는 빠른 카머스 내차팔기

www.ajsellcar.co.kr:443

* 해당 콘텐츠는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 홍보를 목적으로

카머스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내차시세 알아보고 현대 아반떼 중고차 판매 똑똑하게 팔기! – 내차팔기 AJ셀카

지난 해 신차로 팰리세이드를 구매한 친구, 첫 차로 구매했던 아반떼는 평일 출퇴근용으로 이용하고 팰리세...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