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현대 캐스퍼 중고차시세는? 바로 인수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 중고차장기렌트

by 오토디자이어 2023. 5. 1.
728x90
반응형

어느 새 2년간 자차로 투스카니와 함께 하고 있다. 주로 혼자 타는 시간이 많고, 연간 주행 가능 거리도 그리 많지 않다 보니 지금의 생활 패턴에서 크게 불편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연식이 꽤나 있는 차량이다 보니 갈수록 유지관리에 조금씩 신경이 쓰이는 부분들이 있기도 하고, 특히 수동 차량이라 수도권 내에서 이용하기엔 이런저런 불편함이 조금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최근 들어 차종 변경에 대한 고민이 슬슬 들던 것도 사실. 투스카니처럼 쿠페 타입에 운전 재미가 있는 차량도 좋기는 하지만,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면 굳이 가격 부담 없이 현대 캐스퍼, 기아 모닝 같은 실용적으로 탈 수 있는 경차여도 충분할 것 같고, 신차 대비 가격 이점도 있고 출고 대기 기간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한 중고차를 구매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다. 다만 중고차를 구매하더라도 가급적 다른 부분 신경 쓸 일이 없는 신차급 중고차에, 제조사 보증기간이 살아있고 사후 고장이나 소모품, 부품 교환 등 애프터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중고차 구매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 찾던 차에,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도 이용해 보면 좋을 SK렌터카 다이렉트 ‘타고바이’ 상품을 소개해 본다.

차량 변경, 구매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새로운 중고차 구매 방법! SK렌터카 다이렉트 ‘타고바이’는 연식/주행거리/사고/외관상태 등을 고려해 4년/9만 km 이하 무사고 차종에 제조사 엔진/미션 보증도 받아볼 수 있고, 국토부 산하 한국자동차 진단보증협회와 협업으로 총 221가지 항목 정밀 진단까지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신차급 중고차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중고차를 바로 인수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렌탈로 이용하다가, 계약 기간 중 원할 때에 바로 인수 요청으로 타던 차를 중도 인수할 수 있는 장기렌탈과 결합된 신개념 중고차 구매 상품이다.

차량 계약은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 상단의 타고BUY 메뉴를 선택해,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차량 중 본인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차량을 먼저 선택해 주면 된다. 기본 차량 소개 화면의 오른쪽을 보면 차량마다 QR코드가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QR코드 화면을 스캔하거나, 모바일 창에서는 해당 QR코드를 터치하면 구매 시점부터 해당 차량의 모든 데이터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타고바이’ 중고차 시세 확인하러 가기'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경차 카테고리로 검색을 하니 선택한 조건에 맞춰 현대 캐스퍼, 기아 모닝, 레이, 쉐보레 스파크까지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국산 경차들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2022년식에 주행거리도 짧고, 인스퍼레이션 등급으로 옵션도 풍부하게 적용되어 있는 캐스퍼 1.0 가솔린 모델을 선택했다.

구매 희망 차량을 선택하니 연식과 주행거리, 신차 당시 출고 가격과 내외장 색상, 주요 옵션 정보까지 차량 구매에 참고할 수 있는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구매 희망 차량을 선택하니 연식과 주행거리, 신차 당시 출고 가격과 내외장 색상, 주요 옵션 정보까지 차량 구매에 참고할 수 있는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선택한 현대 캐스퍼에 이상이 없는 점을 확인한 다음에는 인수 방법 선택! 올라온 가격 그대로 바로 인수하기와, 월 렌탈로 타보다가 차후 원하는 시점에 인수할 수 있는 타보고 인수하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차량 대금 지급을 하고 바로 인수, 내 차로 이용할 수 있는 ‘바로 인수하기’를 선택했다.

바로 인수하기를 선택하면,정확한 차량 바로 인수가 확인과 함께, 캐스퍼의 현재 중고차 시세와 금액 비교를 통해,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얼마나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볼 수도 있다. 계약 조건을 확인했다면 계약하기를 선택해 온라인 전자계약으로 바로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렌탈계약을 체결하게 되면 일단 차량 인수 후 7일간은 경험 기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최종적으로 차량 인수 신청을 하면 무료로 내 명의로 변경이 가능하고, SK렌터카 다이렉트 대행업체에서 방문해 렌터카 번호에서 일반 번호판으로 바로 무료 교체 및 명의이전도 대행해 준다. 그리고 인수를 확정하면 1개월 렌탈료는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차감해 준다. 차량은 계약 후 3일 내 원하는 곳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위처럼, 중고차 구매 시 SK렌터카 다이렉트 ‘타고바이’를 이용할 때의 주요 특징, 장점들을 다시 정리하면, 차량 인수 시에 인수 금액에서 1개월 렌탈료 할인 혜택 제공(타보고 인수 시 1개월 렌탈료 자동 차감, 바로 인수 시에는 인수가만 납부), 100% 온라인 비대면으로 차량이 있는 곳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계약 체결 후 3일 내에 내가 있는 곳으로 바로 차를 받아 볼 수 있고, 진단평가서와 성능/상태 점검 기록부. 사고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되어 차량 상태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점, 또 QR을 통해 간편하게 차량의 모든 데이터를 바로 확인, 차량 인수 시 명의이전과 번호판 교체, 등록 대행도 무료! 보증 연장 서비스 6개월 무상 제공까지.

모든 장점을 신차급 중고차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기존의 중고차 구매는 조금 불안하지만, 신차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빨리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SK렌터카 다이렉트 ‘타고바이’를 통해 원하는 대로 바로 중고차를 인수하거나, 렌털로 이용하다가 원할 때 인수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캐스퍼 #현대캐스퍼 #캐스퍼중고차 #중고차시세 #중고차가격 #중고차 #중고차장기렌트 #중고장기렌트 #SK렌터카장기렌트

 

* 본 콘텐츠는 sk렌터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