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시승기

렉서스 Es300h 럭셔리 플러스 시승기 - 렉서스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With 엘앤티렉서스 수원 전시장, 채널톡으로 시승 예약!

by 오토디자이어 2023. 3. 21.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제작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럭셔리 하이브리드의 명가, 뛰어난 정숙성과 효율성으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 '렉서스'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 봄을 맞이해 3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는 렉서스 전 차종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부쉬넬 TOUR V5, 갤럭시 워치5 골프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공 6구까지 렉서스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골프 용품을 증정하고 있다.

 

 

렉서스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렉서스 3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렉서스 전 차종을 경험해보세요!

www.lexus.co.kr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이 소식을 접한 덕에, 이번 3월 시승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기로 결정!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시승을 진행하기 위해 렉서스 공식 딜러 '엘앤티렉서스' 수원 전시장에 간편하게, 채널톡 서비스를 통해 차량 문의와 시승 예약을 진행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엘앤티렉서스의 채널톡 서비스, 원하는 전시장과 상담 희망 차량을 선택하면 빠른 시간 내 담당 SC를 배정해 차량 정보 및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내용과 함께 시승 예약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T | Lexus Korea

이유있는 NO.1 엘앤티 렉서스. 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수원 전시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렉서스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렉서스 신화를 이뤄낸 엘엔티 렉서스!

www.lexus.co.kr

채널톡 상담 서비스 체험을 희망하면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된다.

렉서스 전국 3월 시승 이벤트와 함께 체험해 보기로 선택한 차량은 렉서스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인기 모델, 하이브리드 세단 'ES300h 럭셔리 플러스'. 

다양한 렉서스 모델 중에서도 특히 3월에 공격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ES300h 럭셔리 플러스는 2023년형 모델을 대상으로 토요타 파이낸셜 36개월 5.4% 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현금 및 타사 할부/리스 구매 시에는 차량점검/엔진오일 교환/오일필터 교환/드레인 플러그 가스켓 교환 서비스 각 3회를 제공하는 렉서스 PMS 패키지 1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조건에 렉서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셔서 3월 내 서두르시길.

개인적으로도 렉서스를 가장 대표하는 모델이라고 생각하는 렉서스 ES300h,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과감하고, 날카롭고, 공격적인 인상을 주는 스핀들 그릴과 헤드램프, 강한 캐릭터 라인을 보여주는 보닛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상반되는 이미지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매끄러운 루프라인과 볼륨감 있는 펜더, 사이드 캐릭터 라인과 전면부와 통일감을 주는 날렵한 L자 형태의 리어램프, 트렁크리드를 가로지르는 와이드한 크롬 라인도 강렬하면서도 우아하게, 고급스러운 렉서스 고유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인테리어에서도 비대칭 구조의 센터패시아에 곡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수평형 배치를 통해 넓은 개방감을 주면서도 외관 디자인과 어우러지는 렉서스만의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시승한 차량에는 헤이즐 색상에 천연 가죽으로 마감된 시트와 도어 트림, 센터패시아와 센터콘솔, 도어 트림부의 블랙 월넛 트림 등으로 소재, 마감에서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며, 전자식 클러스터와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국내형 내비게이션을 적용,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도 지원해 넓은 화면을 통한 시인성과 편리한 조작성을 갖췄다.

운전자와 탑승객을 위한 편의성에서도 1열 시트에 열선 및 통풍 시트를 갖추고,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및 C 타입 USB 충전 포트도 갖추고 있다.

럭셔리 준대형 세단답게 2열 좌석 공간도 상당히 여유롭고, 2열 열선을 물론 2열 송풍구와 C 타입 USB 충전 포트, 암레스트의 컨트롤 패널과 뒷유리 선쉐이드까지 갖추면서 2열 편의성까지 충분하게 갖춰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 만족스러운 구성을 보여준다. 

렉서스에서 가장 기대가 되고, 그만큼 또 만족을 주는 것은 역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 최고출력 218마력을 발휘하는 2.5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전기모터, e-CVT 무단 변속기 구성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여유로우면서도 부드러운 가속감, 엔진 개입 시 이질감이 적고 정차 중이나 주행 중에나 뛰어난 정숙성과 상당한 수준의 연비까지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하는 분들의 이유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엘앤티렉서스 수원전시장이 위치한 인계동에서 화성시 송산동에 위치한 화산생태공원까지 왕복 주행으로 약 20km 정도 노멀 주행 모드로 도심에서 50~60km/h 정도의 속도로 주행한 후 기록한 연비는 무려 23.7km/L. 동급의 다른 차량들과 비교해 봐도 상당한 연비를 갖춘 것은 물론, Es300h 럭셔리 플러스 모델의 공인 복합 연비 17.2km/L를 훨씬 상회하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한다.

물론 승차감 역시 너무 무르지 않고 진중하면서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연비뿐만 아니라 이 차를 선택할 고객들에게 효율, 정숙성, 승차감까지 전체적인 부분에서 만족감을 전하고 있다.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도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추적 어시스트, 오토 하이빔,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트,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 주차 보조 브레이크,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까지 모두 기본으로 탑재하면서 모자람 없는 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렉서스 ES300h의 뛰어난 주행감과 정숙성, 효율성에 풍부한 편의 사양과 안전사양 구성을 갖춘 ES300h 럭셔리 플러스. 수입 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 구매를 희망하고 있다면 3월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만나보면 더 좋을 것 같다.

이번 3월 시승 이벤트로 방문한 렉서스 수원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렉서스 공식 딜러사는 '엘앤티렉서스'. 2000년 3월 22일에 창립되어 3월 22일이면 창립 23주년을 맞이하는, 렉서스를 비롯해 수입차 업계에서도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딜러사로, 2001년부터 국내에서 가장 먼저 렉서스를 판매하기 시작해 현재까지 22년 연속 국내 최대 판매 딜러를 기록하고 있는 곳이다.

또 국내 렉서스 딜러사 중에서도 가장 큰 판매/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구축해 이번에 방문한 수원 외에도 수도권에 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양재 전시장과 강서 시승센터 및 안양 시승센터까지 총 7곳의 전시장, 시승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양, 성수, 강남, 서초, 강남, 수원 서비스센터 중 총 3곳은 대형 서비스센터로 운영하고 있다. 

오랜 역사와 큰 네트워크 망을 구축한 만큼, 10년 이상의 베테랑 서비스 직원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렉서스는 엘앤티렉서스에서, 전시장 방문이 처음엔 부담스럽다면 채널톡을 통해 간편하고 부담 없이 상담부터 진행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엘앤티렉서스를 통해 렉서스 차량을 구매한 고객분들에게는 신차 행사, 영화 상영회, 골프 클래스, 클래식 공연 초청 등 다양한 고객 초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L&T 전시장 안내 | Lexus Korea

이유있는 NO.1 엘앤티 렉서스. 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수원 전시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렉서스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렉서스 신화를 이뤄낸 엘엔티 렉서스!

www.lexus.co.kr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제작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엘앤티 렉서스 수원 전시장 '채널톡' 비대면 상담 서비스 - 8월 채널톡 상담 이벤트 & NX450h 상담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국내 렉서스 공식 딜러 '엘앤티 렉서스 - L&T LEXUS'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전시장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 세일즈 컨설

autodesire.tistory.com

 

 

렉서스 ES300h 연비왕 선발 도전! - 엘앤티 렉서스 안양 시승센터, ES의 실 연비는 얼마나?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제작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에 걸쳐 22년형과 23년형 ES300h의 시승 기회를 제공해 주었던 렉서스 공식 딜러, '엘앤티렉서스'

autodesire.tistory.com

 

 

2023년형 렉서스 ES300h 시승기 @엘앤티 렉서스 서초전시장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시승 차량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렉서스의 대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300h'가 2023년형으로 개선을 거쳐 새롭게 출시되었다. 앞

autodesire.tistory.com

 

 

2022 렉서스 ES300h 시승기 @엘앤티렉서스 강서전시장

* 본 시승기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렉서스는 뛰어난 정숙성과 효율성, 부드러운 주행감으로 수입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전통적인 강자 위치를 지키고 있으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