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엘앤티 렉서스 수원 전시장 '채널톡' 비대면 상담 서비스 - 8월 채널톡 상담 이벤트 & NX450h 상담 문의

by 오토디자이어 2022. 8. 24.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국내 렉서스 공식 딜러 '엘앤티 렉서스 - L&T LEXUS'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전시장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함께 신차 견적을 포함해 차량에 대해 궁금한 점, 구매 관련 정보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어디서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렉서스 차량 구매를 계획 중이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고객이라면 엘앤티렉서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실시간 채팅 상담 '채널톡' 클릭 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 이번 8월에는 채널톡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세에 들어서면서 아직까지도 차량 구매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기 부담스러운 분들도 있을 수 있고, 또 평일 중에 시간을 내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고, 전화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이럴 때 실시간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한 채널톡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보다 더 편리하고 쉽게 차량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뛰어난 효율성과 정숙성, 연비 등 다양한 매력으로 수입차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렉서스! 2022년 올해에는 중형급 SUV인 신형 NX가 출시되었는데, 각 트림별 사양 구성 및 가격 정보, 계약 진행 후 차량 출고 기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는지 등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집에서 가까운 엘앤티 렉서스 수원전시장 담당 컨설턴트와 연결해 비대면 상담 서비스 채널톡을 이용! 8월 이벤트에도 참여해봤다.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신차 견적 채팅 상담 서비스 채널톡은 엘앤티렉서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화면 우측 하단의 상담을 누르고 새 문의하기를 시작, 상담 진행을 원하는 지점과 상담을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면 해당 지점 담담자와 연결되어 곧바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신형 NX450h 사양과 가격을 문의하면 등급별 사양 구성표와 함께 필요한 부분 안내를 받을 수 있고, 대략적인 계약 후 출고 대기 기간도 알 수 있다. 추가로 더 자세한 견적서 요청 혹은 시승 요청을 원할 시 기본 고객 정보를 입력하고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 받으면 더 상세한 구매 상담 진행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채널톡을 이용해 차량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 고객 정보 입력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총 6명을 추첨! 캠핑 체어와 테이블 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니 렉서스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은데, 혹은 렉서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데 전시장 방문은 부담스럽다면 간편하게 엘앤티렉서스 채널톡을 이용해 상담을 받고 이벤트 참여 혜택도 함께 받아보면 좋을 것 같다.

https://www.lexus.co.kr/dealers/lnt/?dealer=lnt

L&T | Lexus Korea

이유있는 NO.1 엘앤티 렉서스. 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수원 전시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렉서스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렉서스 신화를 이뤄낸 엘엔티 렉서스!

www.lexus.co.kr

경기 수원, 용인, 동탄 인근 지역에 있는 고객들이라면 렉서스 구매상담은 가까운 엘앤티렉서스 수원전시장을 통해 이용해보기를 바란다.

*본 콘텐츠는 엘앤티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https://autodesire.tistory.com/668

2022 렉서스  ES300h  시승기 @엘앤티렉서스 강서전시장

* 본 시승기는 엘앤티 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렉서스는 뛰어난 정숙성과 효율성, 부드러운 주행감으로 수입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전통적인 강자 위치를 지키고 있으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