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캐스퍼만을 위한 첫 전용 전시 공간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지난 3월 27일 개관했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총 240㎡(약 72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캐스퍼 구매 희망 고객이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전, 차량을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보고, 살펴보고 구매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된 비대면 오프라인 전시 공간이다. 현대자동차는 2021년 캐스퍼 런칭 이후 성수, 용인, 해운대, 제주 등 4곳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 공간을 운영해온 바 있지만, 상시 전시 공간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별도 예약 없이 입구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출입증인 '마이패스' 발급 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고객 입장 시 대형 미디어 월에 개별 환영 메시지가 송출, 고객 맞춤형 음원 재생 서비스 제공으로 방문객들에게 개인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 공간 내부에는 특화 전시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4대의 캐스퍼가 전시되어 있으며, 각 전시 차량에 배치된 디지털 제원대로 차량 옵션과 카탈로그, 가격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스퍼의 다양한 색상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내/외장 컬러칩과 라이프스타일 굿즈도 전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에는 방문객이 캐스퍼 차량을 실물로 충분히 경험해 본 다음 상담과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캐스퍼 커넥터 존과 프라이빗 부스 존도 마련되었다.
캐스퍼 커넥터 존은 캐스퍼 구매 희망 고객이 선호하는 색상, 트림, 옵션의 차량을 캐스퍼 전용 컨피규레이터를 활용해서 가상으로 조합 후 세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입장 시에 발급받은 마이패스를 활용해 받은 견적과 카탈로그, 가격표를 문자 메시지로 개인 휴대폰에 저장할 수도 있다. 캐스퍼 커넥터 존에서 셀프 견적을 마친 고객은 프라이빗 부스 존으로 이동해 추가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캐스퍼 고객 센터 내 3전문 상담사가 홈페이지 화면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차량 견적부터 계약까지 구매 과정을 비대면으로 지원한다.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곧바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 비대면으로 운영되며(단, 프라이빗 부스 존 내 비대면 상담은 오후 9시까지만 운영) 현대자동차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교환 쿠폰, 캐스퍼 친환경 에코백, 캐스퍼 이미지 사탕, 음원 큐레이션 서비스 1개월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상담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5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7일(화)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스퍼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 현대자동차
'자동차 > News,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코리아' 출범 -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XM3는 '아르카나'로 사명과 모델명, 엠블럼까지 다 변 (17) | 2024.04.03 |
---|---|
현대자동차, '쏘나타 택시' 출시 - 다시 돌아온 쏘나타 택시! 중국에서 제작, 계약 및 출고는 내수 차량과 동일 (1) | 2024.04.03 |
기아, 'The 2024 K9' 출시 (6) | 2024.04.02 |
벤틀리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벤틀리 뮬리너와 하태임 작가와 콜라보, 시그니처 '컬러밴드' 구현한 국내 10대 한정판 모델 (0) | 2024.03.29 |
올 뉴 2025 기아 'K4' 정식 공개 - K4 GT 라인과 5도어 해치백까지 함께 공개, 2분기 중 미국 출시. (2) | 2024.03.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