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현대 '2023 캐스퍼' 출시 -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신설, 밴 모델에 스마트 초이스 트림 추가

by 오토디자이어 2023. 4. 27.
728x90
반응형

4월 27일, 현대자동차에서 캐스퍼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3 캐스퍼'를 출시했다. 2023 캐스퍼는 더 합리적, 경제적인 구성의 신규 트림을 운영하고 새로운 외장 색상을 추가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2023 캐스퍼에는 지난해 출시한 '디 에센셜' 트림에 이어, 실용성을 더 강조한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을 새로 출시, 총 4가지 트림을 운영한다. 디 에센셜 라이트에는 운전석 통풍 시트, 1열 열선 시트, 열선 포함 가죽 스티어링 휠, 버튼 시동&스마트키, 인조가죽 시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운전자와 탑승객을 위한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디 에센셜 라이트의 판매 가격은 1,490만 원이다.

 

또한 신규 색상으로 캐스퍼 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색상인 '톰보이 카키'의 무광 버전 '비자림 카키 매트'를 새로 추가해 총 7가지 외장 색상을 운영하고, 단일 트림이었던 캐스퍼 밴에 상위 트림인 '스마트 초이스'를 새로 추가했다. 캐스퍼 밴 스마트 초이스에는 7 에어백, 운전석 시트 암레스트, 운전석 통풍 시트, 1열 열선 시트, 열선 포함 가죽 스티어링 휠, 버튼시동&스마트키, 인조가죽 시트 등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기본 승용 기본 모델에서만 운영했던 스마트 플러스 패키지 역시 밴 모델에 추가, 패키지 선택 시 버튼 시동&스마트키, 8인치 내비게이션, 후방 모니터, 6 스피커, 풀오토 에어컨, 마이크로 에어 필터, 리어 와이퍼 및 워셔도 추가할 수 있다.

현대 2023 캐스퍼의 판매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 원, 디 에센셜 라이트 1,490만 원, 디 에센셜 1,690만 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 원부터. 캐스퍼 밴은 스마트 1,375만 원, 스마트 초이스 1,480만 원부터.

한편, 현대자동차에서는 2023 캐스퍼 출시에 맞춰 고객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인기 캐릭터 IP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을 통해 '캐스퍼X양파쿵야'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캐스퍼 온라인의 견적 페이지에 숨어있는 '양파쿵야' 캐릭터를 찾으면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현대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어바웃 현대 @about_hyundai'의 캐스퍼X양파쿵야 콜라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한정판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더불어, 4월 27일부터 한 달 동안 홈플러스 강서점, 부천상동점, 원주점, 유성점, 김해점 5개 매장에 캐스퍼를 특별 전시하고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면제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 견과류 브랜드 '바프'와 콜라보한 '허니버터 아몬드 캐스퍼 에디션'도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자료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 캐스퍼 디 에센셜 1.0 가솔린 시승기 - 캐스퍼에 꼭 필요한 사양만 모아 가장 합리적으로!

*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의 시승 차량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신차를 구매할 때 많은 이들이 어떤 차, 어떤 모델을 구매하는지에 이어 크게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어떤 트림, 어떤 옵션으

autodesire.tistory.com

 

 

현대 캐스퍼 밴 액티브 1.0 터보 시승기 - 캐스퍼의 귀여움에 적재 공간은 넓게

* 본 시승기는 현대자동차로부터 시승 차량을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지난 2월, 경형 SUV 캐스퍼의 신규 라인업, 승용형 상용 밴/경형 밴 차량인 '캐스퍼 밴'을 출시했다. 좁고 복

autodesire.tistory.com

 

 

현대자동차, 적재 능력 높인 '캐스퍼 밴' 출시

현대자동차에서 경형 엔트리 SUV 캐스퍼의 새로운 라인업, 적재 능력을 더 강화해 화물 차량으로써 활용도를 높인 '캐스퍼 밴'을 2월 3일 출시했다. ​ 캐스퍼 밴은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은 캐스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