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현대자동차, 적재 능력 높인 '캐스퍼 밴' 출시

by 오토디자이어 2022. 2. 4.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에서 경형 엔트리 SUV 캐스퍼의 새로운 라인업, 적재 능력을 더 강화해 화물 차량으로써 활용도를 높인 '캐스퍼 밴'을 2월 3일 출시했다.

캐스퍼 밴은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은 캐스퍼만의 아이코닉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안전 사양과 편의 사양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2열 시트 공간을 비워 적재 용량을 940리터까지 확보한 것이 주요 특징으로, 사업자와 소상공인 등 도심 내 화물 목적으로 경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층을 끌어올 것으로 기대된다.

2021년 9월 처음으로 출시된 경형 엔트리 SUV 현대 '캐스퍼'는 시선을 끄는 아이코닉하고 귀여운 스타일, 다채로운 컬러, 인기가 높아진 SUV 바디 타입에 전 좌석 풀 폴딩 기능과 함께 넓은 실내 공간 활용성으로 특히 2030 젊은 여성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화물 적재 능력이 향상된 캐스퍼 밴에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와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 차량 출발 알림 등 지능형 안전 기술이 기본 적용되고, 핫스탬핑 주요 부위 집중 적용으로 차체 변형을 줄이고, 고강성 경량 차체를 통해 비틀림 강성과 평균 인장 강도를 높여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적재 공간에는 유리가 파손되는 것을 방지해 주고, 적재물이 1열 공간으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바가 적용되어 있다.

캐스퍼 밴에는 승용형 캐스퍼와 동일하게 가솔린 1.0 엔진이 적용되어 최고출력 76마력, 최대토크 9.7kgf.m을 발휘하고 복합 연비는 14.3km/l이다. 또 더 강력한 출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솔린 1.0 터보 엔진이 장착된 캐스퍼 액티브 밴 역시 옵션 선택사양으로 운영하며 최고출력 100마력, 최대토크 17.5kgf.m에 복합 연비는 12.8km/l이다.

현대 캐스퍼 밴은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어 판매 가격은 1,375만 원부터. 구매는 승용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용 웹사이트인 캐스퍼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CASPER - 메인

현대자동차의 신차 엔트리 SUV 캐스퍼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오직 캐스퍼 온라인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asper.hyundai.com

보도자료 : 현대자동차

 

 

현대 경형 엔트리 SUV '캐스퍼' 출시 - 1.0 터보 액티브 선택 가능, 1열까지 풀 폴딩으로 넓은 공간

현대자동차에서 9월 29일, 온라인 발표회인 '캐스퍼 프리미어'를 열고 새로운 경형 엔트리 SUV '캐스퍼'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 캐스퍼는 현대자동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엔트리 SUV,

autodesire.tistory.com

 

 

현대 캐스퍼, 온라인 얼리버드 예약 첫날 1만 8천대 돌파 - 좋은 출발, 계속해서 이어질까?

현대자동차가 오는 9월 29일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인 새로운 경형 SUV, 현대 '캐스퍼'가 9월 14일 웹사이트 '캐스퍼 온라인'을 통해 진행을 시작한 얼리버드 예약 첫날에만 온라인 예약대수 18,940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