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포드 링컨 프리미어모터스 평택 전시장 정식 오픈 - 평택, 안성, 오산 경기남부 포드링컨 상담 / 포드 익스플로러, 브롱코, 링컨 에비에이터 etc

by 오토디자이어 2022. 3. 7.
728x90
반응형

지난 2월 24일, 평택과 안성, 오산 등 경기 남부 지역과 조금 멀게는 충남 천안과 아산 지역 고객들도 접근하기 좋은 포드링컨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의 신규 전시장, 포드 링컨 평택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를 통해 인근 경기도 지역 고객들이 더 윗 동네로 이동하지 않아도 포드 및 링컨의 신차 구매 상담과 시승, 서비스까지 가까운 곳에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포드의 경우 꾸준하게 판매를 이어 나가고 있는 익스플로러를 비롯해 머슬카 머스탱의 매니아층도 계속 유지되고 있으며, 불과 며칠 전에는 정통 오프로더인 '뉴 포드 브롱코'도 국내 시장에 출시되었다. 또한 올해 내에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 익스페디션 부분 변경 모델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링컨도 2022년 노틸러스와 네비게이터 부분 변경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어 포드 링컨 브랜드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을 만큼 평택/안성 지역의 고객들이 신규 전시장 오픈을 크게 반길 거라 기대가 된다.

넓은 부지에 지상 1층과 2층에 쇼룸, 뒤편으로 서비스센터까지 갖춘 포드링컨 프리미어모터스 평택 전시장은 신규 전시장답게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 주차 부지도 넉넉하게 확보해둔 모습이었다.

필자가 방문했던 2월 24일 기준으로는 스포츠카 마니아들이라면 관심을 놓을 수 없는 모델. 강렬한 빨간색으로 시선을 끄는 포드 머스탱과 함께,

넉넉한 사이즈와 넓은 공간 등 장점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꾸준하게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는 SUV, 포드 익스플로러도 전시 중이었다. 전시 차량은 주력 모델인 2.3 에코부스트 리미티드.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링컨의 대형 SUV, 익스플로러 대비 더 품격 있는 스타일과 고급 사양, 특유의 승차감과 주행감각을 만날 수 있는 링컨 에비에이터도 리저브와 블랙 라벨 두 트림 모델을 살펴볼 수 있었다.

신 모델이 나올 때마다 브랜드 전체 라인업에서 정체성이 더 확고해지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풍성해진 편의 사양을 제공하는 링컨 차량들이라 그만큼 국내 고객들의 만족감도 높아지는 것 같다.

에비에이터의 경우 2열에 독립형 캡틴 시트 적용과 함께 센터 콘솔과 컵홀더, 2열에서 조작 가능한 공조 컨트롤러와 추가 사양 등 승객 편의에 있어서도 브랜드 가치에 맞게 신경을 쓴 모습이다.

앞서 머스탱의 경우 5.0 GT 모델로, 익스플로러는 2.3 리미티드와 3.0 플래티넘까지 모두 시승한 경험이 있지만 아직 링컨 차량들은 경험이 없어서, 차후 기회가 된다면 시승을 통해 또 만나볼 계획이다. 평택 전시장에 전시 중이었던 리저브와 블랙 라벨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기준 각각 8,570만 원, 9,560만 원. 트윈터보 V6 3.0리터 엔진으로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7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1층과 2층 모두 넓은 쇼룸을 가지고 있는 포드링컨 프리미어모터스 평택전시장은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첨단 시스템을 가동,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 유지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오픈에 맞춰 간단하게 둘러본 포드링컨 프리미어모터스 평택전시장 소개는 여기까지. 가까운 경기도 평택, 안성, 오산 또 충남 천안, 아산 지역에서 포드 링컨 신차 구매 상담 및 시승을 원한다면 더 멀리 갈 필요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센터도 같이 마련된 프리미어모터스 평택 전시장을 이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전시 차량과 시승 차량은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연락을 통해 상담받기를.

 

글, 사진 : 오토디자이어

 

* 포드/링컨 신차 관련 정보 및 시승 문의는 프리미어모터스 평택 전시장 박승섭 팀장

오토디자이어 블로그 보고 연락 주셨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유로움과 고급감 추가한 6세대 포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3.0 시승기

* 본 시승기는 포드 프리미어 모터스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 포드의 중심 모델을 담당하고 있는 패밀리 SUV, 포드 익스플로러. 5세대 모델에 이어서 현행 6세대 모

autodesire.tistory.com

 

 

6세대 포드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리미티드 시승기

* 본 시승기는 포드 프리미어 모터스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2010년대 중후반부터 현재 2021년까지 높아진 레저활동 수요와 캠핑, 차박 등의 유행으로 수입차 시장에서도 SUV의 인

autodesire.tistory.com

 

 

2021 포드 레인저 랩터 시승기 - 더 거침없이 달리는 터프한 레인저

* 본 시승기는 포드 프리미어모터스 평택전시장의 시승 차량 지원으로 작성했습니다. 앞서 포드에서 국내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중형 픽업트럭 '포드 레인저' 중 트럭으로서 활용성과 도심 주행

autodesire.tistory.com

 

뉴 포드 브롱코 국내 출시 - 포드의 정통 오프로더 야생마

많은 이들이 국내 출시를 기다려왔을 포드의 정통 오프로더, 25년 만에 신 모델로 다시 출시된 '뉴 포드 브롱코'가 3월 3일,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되었다. ​ 국내 사양은 온로드와 오프로드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