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르노삼성자동차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 런칭 - SM6, QM6, XM3, 르노 조에 등

by 오토디자이어 2021. 6. 1.
728x90
반응형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전속 할부금융사인 르노캐피탈을 통해 자동차 구독 서비스인 '모빌라이즈'를 6월에 출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XM3, SM6, QM6 및 르노 브랜드 모델인 조에 중 1개의 모델을 월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형 상품과 2가지 모델을 이용할 수 있는 교체형 상품으로 구성, 교체형 상품은 XM3, SM6, QM6 3개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은 신차 구입 전, 다양한 차량들을 직접 경험해보면서 최종적으로 구매, 이용할 모델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전기차에 대해 관심은 있지만 아직 구매가 망설이는 경우에는 모빌라이즈 서비스를 통해 르노 조에를 한 달간 경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도 있다.

 

구독료는 부가세 포함 월 70~80만 원대이며, 월 단위 렌트 프로그램으로 중도 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장기 렌트나 리스와 다르게 운행거리 제한이 없어 원하는 만큼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 이용 중에는 따로 정비나 소모품 관리에 신경 쓸 필요도 없으며 보험료 및 자동차세 등 기타 비용도 발생하지 않아 구독료만 내고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앱 '모빌라이즈'를 설치, 별도 가입비 없이 회원가입 후에 차량 선택, 배송일 예약, 장소 지정, 탁송 서비스, 구독료 결제 및 반납까지 모두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이용할 수 있고,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예약일 3일 전까지만 앱으로 신청을 완료하면 되어서 원하는 때에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다.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게 될 차량은 모두 6월 출고되는 신규 차량으로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구독 서비스 고객들이 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향후 지속적으로 신규 모델을 추가할 예정이다. 7월부터는 르노 마스터 기반 프리미엄 캠핑카 단기 대여 서비스도 추가 예정으로 캠핑카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색다르고 편한 캠핑의 매력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는 최초 50명 한정으로 구독자를 모집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에 본인 명의 개인/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이들을 대상으로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 조에 ZOE 인텐스 두 번째 시승기 - 영하에도 배터리 효율은 괜찮을까?

* 본 시승기는 르노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유럽 전기차 판매 1위의 신뢰성과 함께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전기 승용차(초소형 전기차 제외), 수입 전기차 중 가장 합리적인 수

autodesire.tistory.com

 

 

르노삼성 NEW QM6 프리미에르 2.0 GDe 가솔린 시승기 - QM6의 역주행 신화, 그 이상을 넘기 위해 필요

* 본 시승기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르노삼성의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는 QM6의 입지, 역할은 대단히 중요한 상태이다. SUV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경쟁 모델 대비

autodesire.tistory.com

 

 

르노삼성 더 뉴 SM6 TCe260 1.3 터보 시승기 - 가솔린 중형 세단에서 이런 연비?

* 본 시승기는 르노삼성자동차로부터 시승차량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스타일은 기존의 장점을 살리는 방향으로 소소하게 변경하고, 지적받아온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내실을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