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헤리티지 신형 KA4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론칭 @헤리티지 서울 모닝캄 라운지

by 오토디자이어 2020. 11. 25.
728x90
반응형

"헤리티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올해 상반기, 국내의 모든 CEO와 기업인, 셀럽을 비롯한 누구나 VIP가 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VIP 모빌리티를 지향하며 론칭한 프리미엄 컨버전 밴 브랜드 '더 헤리티지'에서 먼저 선보였던 헤리티지 C 에디션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이어, 지난 11월 18일 새롭게 4세대 신형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KA4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선보이는 자리에 함께 하고 왔다.

또한 이번에는 새로운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뿐만 아니라 단순한 차량 판매를 넘어 시승/상담/렌트/구입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만날 수 있는 헤리티지 서울 '모닝캄 라운지' 오픈과 함께 진행되었다.

 

상반기에 출시했던 3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헤리티지 C 에디션'에 이어 신형 4세대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한 신형 KA4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신형 카니발의 더 개선된 성능, 정숙성, 효율성과 함께 프리미어, 비지니스, 아웃도어로 라인업을 더 세분화하면서 각 라인업의 목적에 맞게 고급감을 더 높였다. 3가지 모델은 모두 카니발 9인승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해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로를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고, 사업자 이용 시에는 부가세 환급, 전액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외관에는 이전 세대 모델처럼 헤리티지의 아이덴티티인 블랙/블랙로즈 투톤 컬러에 헤리티지 전용 골드 이니셜 엠블럼, 프리미어 모델에는 그릴에 전용 배지도 적용했다.

 

VIP를 위한 퍼스트 클래스 의전 차량으로써 가장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모델은 3세대 기반 헤리티지 C 에디션과 대동소이하면서도 일반 카니발 대비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사양들로 마감되었다.

 

가장 중점이 되는 공간은 역시 2열 공간으로 머리부터 허벅지를 지나 종아리까지 몸 전체를 편하게 쭉 받쳐주는 퀼팅 패턴의 고급 가죽 시트와 목과 등 쿠션으로 승객이 가장 편한 자세로 쉬면서 이동할 수 있게 했고, 암레스트에는 위에는 컵홀더와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 USB 충전 포트와 시트 열선/통풍 버튼, 윈도우 버튼과 안쪽 옆면에는 시트 조절 버튼과 슬라이딩 도어 열림/닫힘 버튼으로 앉은 자리에서 한 손으로 필요한 기능들을 보두 컨트롤할 수 있게 했다.

 

하이루프로 여유롭게 공간을 확보한 천장에는 고급스러운 조명과 대형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영상,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실내 바닥은 요트가 떠오르는 우드 플로어로 마감했고 도어 트림에도 시트와 동일하게 퀼팅 패턴의 베이지 가죽으로 마감, 이 외에도 프리미어 전용 파소티 슈혼과 우산, 헤리티지 방향제와 슬리퍼, 헤리티지 프리미어 서비스과 굿즈까지 함께 제공된다.

 

고객이 보다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겨울철에는 윈터 타이어도 무상 제공되며, 동일 차종 3회 무상 대차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프리미어의 가격은 가솔린 기준 8,900만 원. 비즈니스석과 헤리티지 전용 굿즈 방향제가 제공되는 비지니스 모델의 가격은 가솔린 기준 7,800만 원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최근 크게 떠오른 차박 캠핑에서 편의성을 높인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아웃도어 모델은 세미 비즈니스 시트를 제공, 풀 플랫 기능 사용이 가능해 시트를 완전하게 모두 펼친 뒤, 에어 매트리스를 깔게 되면 발 쭉 뻗고 편하게 누울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산철 배터리(150A)와 주행 중 충전 시스템, 독일 에바스의 무시동 히터 D2, 순수정현파 2kW 인버터를 적용하고 상시전원 USB, 220V, TV도 적용해 시동을 걸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내 난방과 편하게 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캠핑할 때 야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트렁크 조명도 장착!

 

차박 세팅을 끝내면 따로 스크린 설치하지 않아도 루프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안하게 누워서 분위기 있게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캠핑을 위한 추가 장구류만 잘 챙겨서 출발하면 평소에는 편안한 프리미엄 밴으로,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캠핑용 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아웃도어의 가격은 7,700만 원. 단 디젤 모델로만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KA4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신형 모델은 헤리티지 서울(모닝캄H), 헤리티지 해운대(마이다스카), 헤리티지 부산(헤리티지 스테이), 헤리티지 판교(카페 스튜디오 H)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헤리티지 서울 모닝캄 라운지에서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비롯한 헤리티지 컨버전 차량과 함께 카니발부터 벤츠 스프린터까지 15인 이하의 이동을 위한 다양한 승합 차량 렌탈도 가능하니, 의전 및 비즈니스 목적으로 밴 차량 구매, 렌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이용을 추천한다.

 

헤리티지 서울 모닝캄 라운지와 신형 KA4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론칭 소식은 여기까지. 차후 기회가 된다면 시승을 통해 한 번 더 후기를 전해보도록 하겠다.

글, 사진 : 오토디자이어

"헤리티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기아 4세대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4인승 모델 & 디젤 추후 출시 예정

기아자동차에서 지난 8월 출시한 신형 4세대 카니발을 기반으로 편의사양을 더 강화, 공간성을 증대시킨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11월 11일 출시했다.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본 모델 대비

autodesire.tistory.com

 

 

기아 4세대 신형 카니발 2.2 디젤 7인승 시승기 -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 어떻게 달라졌나?

* 본 시승기는 기아자동차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니밴, 기아 카니발이 지난 8월 풀체인지를 거친 4세대 모델, 신형 카니발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1세대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