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제네시스 스펙트럼' 리뉴얼 오픈, 제네시스를 다양하게, 편리하게 이용하는 구독 서비스

by 오토디자이어 2020. 10. 25.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국내 최초로 론칭한 자동차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자동차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서, 또 필요할 때 원하는 다른 차량으로 바꿔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이용 가능한 국내 지역을 더 확대하고 신차를 투입, 신규 서비스를 더 강화했다.

 

차량 소유,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단기간 동안 더 다양한 차량을 경험하고 이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Monthly Plan에서 1개월, 3개월, 12개월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 약정해 구독을 하게 되면 1개월 약정 시에는 기간 내 1회, 3개월 약정 시에는 기간 내 2회, 12개월 약정 시 기간 내 4회까지 원하는 차종으로 차를 바꿔서 탈 수 있다.

 

세단과 SUV 사이에서 어떤 것이 더 좋을까 고민이 되어서 신차 구매를 앞두고 망설이는 고객이라면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통해 먼저 G80을 이용해보았다가, 다시 GV80으로 차량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다른 차량을 구독 기간 동안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최초 30일 이용 후에는 자유롭게 구독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구매하기 이전에 구독 서비스를 통해 양쪽 차량을 모두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하고 충분히 체험을 해본 다음, 서비스를 해지하고 구매를 결정하거나 원하는 경우에는 쭉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겠다.

평소에 일상 주행이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G80을 타보다가, 주말이나 휴가철 여행, 캠핑을 떠나야 할 때는 GV80으로, 또 가족이나 지인들과 차량을 함께 이용하는 경우가 줄어 주로 혼자 운전하거나, 드라이빙 자체를 더 즐겨보고자 한다면 The New G70으로 바꿔서 타는 것이 제네시스 스펙트럼이라면 가능하다는 것!

* The New G70은 2020년 내 투입 예정, 현재 G80/GV80 이용 가능.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인 G90을 이용할 수 있는 단기 대여 프로그램 'Daily Plan'을 도입해 24시간, 48시간, 72시간까지 원하는 시간만큼 이용할 수 있고, 제네시스 스펙트럼 Monthly Plan을 1개월 이상 약정 구독하는 고객들에게는 데일리 플랜 5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기존에 서울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 가능 지역을 경기,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과 부산, 제주까지 확대했고, 약정 신청 시 차량 인수와 반납은 도어 투 도어, 원하는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고 월 정액 요금에 차량 대여료와 기본 정비, 보험, 세금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부가적인 비용과 관리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고객들이 주로 선호하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컬러의 제네시스 차량들을 교체해가면서 이용할 수 있고, 앞서 말했듯 최초 30일 이용 후에는 자유롭게 해지가 가능하며, 선납금을 포함해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고 주행거리 제한도 없기 때문에 기존 리스/렌탈보다 더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제네시스 스펙트럼 구독 가입부터 해지, 차량 선택과 교체, 비용 결제 등 모든 서비스 과정이 모바일 전용 앱으로 진행이 가능해 기존 리스나 렌탈 서비스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네시스 스펙트럼' 검색

-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s://bit.ly/3dlfPwG

 

제네시스 스펙트럼 - Google Play 앱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구독형 차량 이용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간편하게 차량을 바꿔 탈 수 있는 Monthly plan과 24시간 단위로 제네시스를 만나볼 수 있는 Daily pla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

play.google.com

- iOS 앱 다운로드 : https://apple.co/2SMg76i

 

‎제네시스 스펙트럼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구독형 차량 이용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간편하게 차량을 바꿔 탈 수 있는 Monthly plan과 24시간 단위로 제네시스를 만나볼 수 있는 Daily pla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네시

apps.apple.com

 

또한 스펙트럼 구독 고객을 위한 월별 혜택,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혜택도 이용이 가능한데, Monthly Plan 이용 고객 중 1개월 이상 약정 모든 고객에게는 매 월마다 주차 할인권, 세차 할인권, 대리운전 할인권, 라이프 할인권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스펙트럼+ 혜택과, 제네시스와 제휴를 맺은 더 플라자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롤링힐스 호텔 등 숙박 및 리프레시 할인과 문화생활을 위한 소셜베뉴 라움 공연 및 전시 티켓 할인, 차량 관리를 위한 소낙스 세라믹 코팅 할인 등 제네시스 제휴 멤버십 혜택도 이용이 가능하다.

 

더 다양한 혜택들을 더해 리뉴얼 된 제네시스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의 더 자세한 이용 방법 및 혜택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바라며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거나 다양한 제네시스를 구매부터 소유, 관리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바꿔가면서 이용하고 싶다면, 또 필요한 경우 데일리 플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플래그십 세단 G90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의 월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제네시스 스펙트럼(GENESIS SPECTRUM) | 제네시스

제네시스 스펙트럼(GENESIS SPECTRUM)은 월 정액 요금으로 제네시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 구독형 프로그램입니다. 제네시스 멤버십 제휴 혜택 및 이용 방법은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

www.genesis.com

*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더 뉴 G70' 런칭 @제네시스 수지

본 콘텐츠는 제네시스의 촬영 협조를 통해 작성했습니다. 2020년 하반기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신차들이 우수수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제네시스 라인업의 엔트리 모델, 중형 스포츠 세단인 G

autodesire.tistory.com

 

 

제네시스 수지 GENESIS SUJI 오픈 - G70, G80, G90, GV80까지 제네시스 브랜드를 경험하는 새로운 공간

본 후기는 제네시스의 '제네시스 수지' 현장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과 제네시스 강남에 이어 제네시스 브랜드와 전 차량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제네시스

autodesire.tistory.com

 

 

제네시스 G90 3.3T H트랙 시승기 : 플래그십의 무게감, 존재감.

한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이 갖는 무게감, 의미는 결코 가볍지 않다. 그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고 있는 디자인과 함께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최선의 편의 사양과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