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 더한 쉐보레 '2021 말리부' 출시

by 오토디자이어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쉐보레에서 중형 세단 말리부의 상품성을 개선한 연식 변경 모델, '2021 말리부'를 10월 20일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연식 변경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인 '레드라인'과 함께 신규 외장 컬러와 편의사양이 일부 더 추가되었다.

 

일반 모델은 미드나잇 블루 외장 컬러가 추가된 것 외에 외관에 변경 사향은 없지만 새로 추가된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에는 쉐보레 블랙 보타이와 블랙 크롬 서라운드 그릴,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블랙 레드라인 말리부 레터링, 19인치 블랙 레드라인 알로이 휠을 더해 외관에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고, 실내는 블랙 프리미엄 천공 가죽시트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마감했다.

 

편의사양으로는 무선 스마트폰 폰 프로젝션 기능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추가되어서 USB 케이블 없이도 무선으로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이 가능해졌다. 블루투스도 듀얼 커넥션으로 두 대까지 동시에 연결에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 사양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던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이 프리미어 트림부터 기본으로 적용되고,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저속 및 고속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및 유지, 스마트 하이빔 등의 주행 보조 시스템이 시티 세이프티 팩과 2.0 터보 모델에 프라임 세이프티 팩으로 제공, E-터보 프리미어 프라임 세이프티 트림과 프리미어 레드라인 프라임 세이프티 트림에는 모두 기본 적용된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 최고출력 253마력의 2.0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되는 2.0 터보 모델, 최고출력 156마력의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CVT 변속기가 적용되는 E-터보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 2021 말리부의 판매 가격은 E-터보 2,364만 원~3,231만 원부터, 2.0 터보 3,022만 원~3,338만 원부터.

 

자료출처 : 쉐보레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 시승기 : 페이스리프트로 새로워진 말리부, 1.35 E-터보 엔

한국지엠에게 2018년은 그리 순탄했다고 보기 어렵다. 군산 공장 폐쇄에 크루즈의 부진, 단종 여파를 뛰어넘기 위해 한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인 신차들도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autodesire.tistory.com

 

 

쉐보레 더 뉴 말리부 공개 & 사전계약 실시,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1.6

 한국지엠 쉐보레가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새로운 패밀리룩 디자인을 입고, 상품성 개선과 함께 신규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올뉴말리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2019 '더 뉴 말리부'를 11월 26일, 국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