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튜닝, 드레스업

만하트, BMW XM 라벨 레드 'MHXM 900' 공개

by 오토디자이어 2024. 10. 4.
728x90
반응형

독일의 전문 자동차 튜너 업체인 '만하트'에서 BMW의 M 전용 SUV 모델,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인 'XM 라벨 레드'를 베이스로 더 야성적이고 공격적인 외장 디자인과 함께 출력까지 한층 더 높게 끌어올린 만하트 'MHXM 900'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공개했다.

만하드 MHXM 900 패키지는 순정 상태에서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 748마력, 최대토크 102.2kgf.m을 발휘하는 XM 라벨 레드의 V8 4.4리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과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에 'MH 트로닉 파워박스'와 새로운 배기 시스템 옵션을 더해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을 900마력(PS)까지, 최대토크는 122.5kgf.m까지 끌어올려 무지막지한 파워를 쏟아내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함께 옵션으로 레이스 다운파이프 사양을 제공하며, 아크라포빅 슬립-온 배기 시스템 또는 만하트에서 자체 제작한 스테인리스 스틸 가변 배기 시스템 중에서 원하는 배기 시스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서스펜션은 H&R 다운 스프링이 설치되었고, 만하트 24인치 콘케이브 원 휠(6-트윈 스포크 디자인)이 장착된다. 타이어는 전륜에 295/30ZR24, 후륜에 355/25ZR24 사이즈의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MHXM 900의 엄청난 출력에도 그립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브레이크는 XM 라벨 레드 순정 사양 그대로 적용되나, 고객 요청에 따라 별도 튜닝이 가능하다고 한다.

무지막지하게 높아진 출력과 함께 스타일에서도 더 야성적으로, 공격적으로 보이도록 프런트에 새로운 디자인의 카본 스플리터와 에어 인테이크, 커스컴 후드, 더 연장된 사이드 실을 장착했으며,

후면에서도 더 큰 사이즈의 루프 스포일러와 리어 윈도우 하단에 부착한 립 스포일러, 카본 리어 디퓨저를 장착해 스타일과 함께 공기역학 성능 개선까지 더했다. 공개된 이미지 내의 MHXM 900의 외장은 무광 그레이 랩핑 필름으로 덮여있다.

실내에서는 센터 콘솔을 비롯해 송풍구 주변, 도어 패널 등 대시보드 일부에 카본 섬유 가니시를 더해 고성능 감각을 더 높였다.

만하트에서는 이 무지막지한 괴물의 판매 가격을 오픈하지는 않았으나, 순정상태의 XM 라벨 레드보다는 꽤 가격이 더 붙을 것이며, 구매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내용은 만하트 본사를 통해 컨택을 해보길 추천한다.

자료출처 : 만하트, Carscoops

 

 

2023 BMW XM 시승기 - 강력한 퍼포먼스와 PHEV의 메리트까지 with BMW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 본 시승기는 BMW 도이치모터스 하남 전시장의 시승 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자동차가 전해주는 순수한 운전의 재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BMW의 고성능 브랜드, 'M'

autodesire.tistory.com

 

 

BMW XM 엔트리 모델, 'XM 50e' 공개 - 최고출력 475마력

BMW에서 M 브랜드 전용 SUV 'XM'의 가장 강력한 버전인 'XM 레드라벨'을 공개한 것에 이어, XM에 대한 접근 부담을 낮춘 엔트리 모델, 'XM 50e'를 공개했다. ​ M 전용 SUV이기는 하지만 좀 더 많은 고객들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