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르노삼성 QM3 파노라믹 에디션 출시 : 맑은 하늘 마음껏 누리도록!

by 오토디자이어 2017. 10. 25.
728x90
반응형


소형 CUV 경쟁이 가장 핫한 2017년! 르노삼성자동차는 상품성과 스타일링까지 개선으로 경쟁력을 높인 NEW QM3에 이어 이번에는 파노라믹 루프 글라스와 BOSE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한 'NEW QM3 파노라믹 에디션' 출시로 상품성을 더 높이면서 소비자들의 선택권은 더 넓혀줬다. 



맑은 청명한 가을 하늘도, 밤 하늘의 별도 더 선명하고 넓게

NEW QM3 파노라믹 에디션의 핵심은 바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기존에는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번 파노라믹 에디션 추가로 선택권은 더 넓어지게 되었다. 머리 위 하늘을 투명하게 볼 수 있는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파란 가을 하늘을 만끽하기에도, 밤에는 반짝이는 별을 보기에도 더 없이 보기 좋을 것 같다. 



여기에 BOSE 프리미엄 사운드도 탑재가 되는데 더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높아질 것이라 기대가 된다. 사운드 시스템과 함께 BOSE 전용 키킹 플레이트도 더해지면서 문을 열 때마다 보이는 사이드 스텝도 더 고급스러워졌다. 



 

외관에도 파노라믹 에디션 전용 데칼과 BOSE 배지, 실내에는 가죽&직물 혼용 전용 시트로 파노라믹 에디션만의 특별함과 시크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만들었다. 외에도 전자식 룸미러, LED 룸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 조명도 기본 적용된다. 



RE 트림 신규 사항도 모두 그대로 누리세요!

한편 NEW QM3로 개선이 되면서 RE트림에서 누릴 수 있었던 신규 사항들로 선명하고 밝은 시야와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더해주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다이나믹 턴 시그널, 안전을 책임지는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BSW와 전방 경보장치역시 NEW QM3 파노라믹 에디션에서도 그래도 적용되었다. 더욱이 이렇게 사양을 강화했음에도 가격은 2,495만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르노 1.5 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사의 DCT 변속기로 동급 최고 수준의 17.3km/l 연비로 효율성은 최고! 여기에 안전한 주차를 돕는 EZ 파킹, 사각지대 경고장치와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등 안전 사양과 최대 455리터의 넉넉한 트렁크 공간!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C자 형태의 LED 주간 주행등,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더해져 스타일까지 세련되어진 르노삼성 NEW QM3! 파노라믹 에디션까지 더해지면서 소형 CUV 잠재 고객들의 관심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포스트는 르노삼성자동차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2017/09/22 - [자동차 공부/시승기] - 르노삼성 2018 QM3 아메시스트 블랙 시승기 : 살아남기 위해선 고급화가 답!?

2017/08/31 - [자동차 공부/신차&기타소식] - 르노삼성 NEW QM3! 어떤 점들이 달라졌나요?

2017/08/09 - [자동차 공부/신차&기타소식] - 르노삼성 NEW QM3 출시, 더 고급스러워진 유러피언 CUV!

2017/06/08 - [자동차 공부/시승기] - 르노삼성 QM3 에투알 화이트 시승기 : 작지만 알찬 CUV 모범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