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오늘 런칭하는 제네시스 G70! 영상을 통한 디자인 선공개

by 오토디자이어 2017. 9. 15.
728x90
반응형


제네시스 브랜드의 새 얼굴, 새로운 세그먼트, 그리고 새로운 기대

그 동안 티저 이미지와 간단한 스펙, 가격만 공개되어 관심있는 고객들의 애를 태우던 제네시스의 새로운 D세그먼트 세단, 'G70'이 오늘 런칭에 앞서 영상을 통해 외관 디자인이 공개가 되었다. 브렌톤의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얼추 실제 모습을 상상할 수 있었던 G70의 실제 모습은 예상도와 흡사한 부분이 많으면서도 비율은 좀 더 날렵하게 그리고 우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듯 하다. 



측면 부분은 이전에도 얼추 살펴 볼 수 있었지만 완전히 공개된 모습을 보니 자세가 잘 잡힌 후륜구동 특유의 비율에 부드러운 곡선과 날렵한 디테일들이 더해져 있다. 패스트백 스타일인 스팅어와 다르게 정통 세단형의 비율로 옆모습에서 비율, 비례감 자체는 3시리즈와 흡사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뒷모습에서는 BMW를 닮았다는 등 얘기가 많기는 하지만 일단 이미지 자체는 꽤 나쁘지 않으며 L 자형 테일램프를 제외하고는 먼저 나온 G80과 EQ900과 흡사한 느낌을 전해준다. 



2.2 디젤이나 2.0 터보와 어떻게 다를지 모르겠지만 영상을 통해 공개 된 3.3 터보 모델의 앞모습은 아반떼 스포츠를 떠올리게 하는 부분도 있으나 스포티한 느낌이 크게 비호감을 가지는 사람은 없으리라 생각이 든다. 


자세한 내용은 오후에 진행 될 공개 행사에 참여 뒤 전달하도록 하겠다.


2017/06/27 - [자동차 공부/자동차 이야기] - 2017년 하반기, 새롭게 나올 출시 예정 신차들 뭐가 있나?

2017/07/03 - [자동차 공부/모터쇼&런칭&행사] - 이상엽 상무가 들려주는 제네시스, GV80 이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