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벤트소식

현대자동차 X 빽다방 캐스퍼 경품 이벤트 - 빽다방 신메뉴 맛보고, 캐스퍼 디 에센셜 받아갈 기회!

by 오토디자이어 2024. 4. 3.
728x90
반응형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의 커피 전문점 '빽다방'과 현대자동차가 협업해 빽다방 신메뉴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선보이고, 빽다방 멤버십 회원 중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21일(목)부터 4월 21일(일)까지 진행한다.

빽다방 멤버십 회원 중 4월 21일까지 캐스퍼 협업 음료인 '소울트로닉 에이드'와 '완전파인애플주스', '블루캔디밀크쉐이크', '트로피칼팝핑스무디'까지 신메뉴 4종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하거나, 매장 주문 후 멤버십을 적립하는 경우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등 300명에게는 캐스퍼 24시간 시승권을, 2등 10명에게는 빽다방 금액권 10만 원권을, 1등 1명에게는 캐스퍼 디 에센셜 1대를 증정한다.

단 1등, 3등 당첨자의 경우 차량 소유 및 운전이 가능해야 하는 만큼 만 19세 이상 고객만 당첨이 가능하며, 1등 당첨 고객의 경우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현대자동차와 빽다방의 추가 협업 이벤트로 4월 21일까지 캐스퍼를 계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캐스퍼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계약 후 출고까지 완료하게 되면 빽다방 10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빽다방의 신메뉴도 맛보고! 캐스퍼 디 에센셜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 빽다방 금액권과 캐스퍼 24시간 시승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갈 기회가 주어지니 올봄에는 빽다방에서 상큼한 음료들과 함께 당첨의 기운을 바라보는 건 어떨까.

자료출처 : 빽다방, 현대자동차

 

 

빽다방 ::: [빽다방 X 현대자동차] 신메뉴 마시면, 캐스퍼 경품이벤트 자동응모!

싸다, 크다, 맛있다!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빽다방

paikdabang.com

 

 

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오픈 - 캐스퍼만을 위한 오프라인 상시 전시 공간

현대자동차가 캐스퍼만을 위한 첫 전용 전시 공간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지난 3월 27일 개관했다. ​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는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총 240㎡(약 72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autodesire.tistory.com

 

 

현대 캐스퍼 디 에센셜 1.0 가솔린 시승기 - 캐스퍼에 꼭 필요한 사양만 모아 가장 합리적으로!

*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의 시승 차량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신차를 구매할 때 많은 이들이 어떤 차, 어떤 모델을 구매하는지에 이어 크게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어떤 트림, 어떤 옵션으

autodesire.tistory.com

 

 

현대 '2023 캐스퍼' 출시 -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신설, 밴 모델에 스마트 초이스 트림 추가

4월 27일, 현대자동차에서 캐스퍼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3 캐스퍼'를 출시했다. 2023 캐스퍼는 더 합리적, 경제적인 구성의 신규 트림을 운영하고 새로운 외장 색상을 추가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