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에서 2024년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연휴 기간 동안 기아의 다양한 전기차, 하이브리드 차량을 6박 7일 동안 시승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 'Kia E-Life 시승체험단'을 모집한다.
기아의 전기차, 하이브리드 신차를 경험해 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소지자, 운전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는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1월 31일 수요일까지, 당첨자는 2월 2일에 개별 유선 연락 예정이다. 시승 기간은 명절 연휴 전날인 2월 8일부터 명절 연휴가 끝난 다음 날인 2월 14일까지 총 6박 7일이며, 시승 차량 운영 대수는 EV120대, 하이브리드 80대로 총 200대에 달한다.
차종별로 먼저 전기차의 경우 대형 전기 SUV 'EV9' 60대, 고성능 전기차 'EV6 GT' 15대, 경형 전기차 '레이 EV' 30대,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PBV 전기차 '니로 플러스' 15대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은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미니밴 '카니발 하이브리드' 45대, 베스트셀링 중형 SUV '쏘렌토 하이브리드' 15대, 다이내믹 중형 세단 'K5 하이브리드' 20대이다.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6박 7일간 신청한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 이용할 수 있고 귀성/귀경길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도록 여행용 간이 패키지로 구성된 'Gift With Kia'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동차 종합보험 역시 무상으로 가입되지만,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이 최소 5만~50만 원이 발생할 수 있고, 이 중 최대 10만 원까지 본인이 부담할 수 있다. 차량은 당첨자 본인 외 양도가 불가능하며 이용 중 추가로 발생하는 유류 비용이나 충전비, 고속도로 통행료는 본인 부담이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어 희망했던 기아 EV와 하이브리드 차량을 시승한 이후, 개인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작성해서 별도 안내되는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작성한 글 링크를 첨부, 응모하게 되면 우수 후기자 총 10명을 선정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타보고 싶었던 기아차도 6박 7일 동안 넉넉하게 경험하고, 진솔하고 섬세한 후기로 경품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 올 설 명절에는 기아의 EV, HEV를 타고 가족들과 더 특별한 연휴를 보내기를 추천한다.
이미지 출처 : 기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