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에서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액티비티에 특화된 GM의 정통 아메리칸 풀사이즈 SUV와 픽업트럭, 크로스오버 차량을 고객들이 직접 살펴보고, 전 차종 시승 예약까지 가능한 '지엠 이머전 위크'를 서울 구로구 소재 '코스트코 고척점'에서 3월 25일(월)부터 3월 31일(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한다.
전시 부스는 코스트코 고척점 지하 2층과 1층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행사 참여 차량은 정통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쉐보레 타호, 풀사이즈 픽업트럭인 GMC 시에라까지 총 3종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단순히 차량을 보고 만져보는 것뿐만 아니라 GMC 시에라에는 광활한 적재함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쉐보레 타호에는 루프탑 텐트로 경험할 수 있는 봄 캠핑을 제안하는 '스프링 카크닉' 콘셉트를 전시 부스에 구현, 고객들이 GM의 차량들과 함께 봄철 아웃도어 캠핑과 피크닉에 온 듯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또한 전시 차량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 및 견적을 받고, 지역 대리점을 통해서 방문 시승도 예약할 수 있는 상담 부스도 운영되며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시승 이벤트에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고객이 현장에서 견적 상담 및 시승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디지털 룰렛 이벤트를 통해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를 총 200명, 아이파크몰 상품권 1만 원 권을 총 1,4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코스트코에 마련된 콜라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 부스 내 전시 차량을 촬영해 #GMImmersionWeek, #SIERRA, #TAHOE, #TRAXCROSSOVER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총 200명(평일 20명, 주말 50명)에게 GM 미니 캠핑컵도 제공한다.
한편, GM은 3월 한 달 동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5%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경차 또는 아베오(젠트라),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캡티바(윈스톰), 말리부, 올란도를 보유한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로 재구매를 할 경우 20만 원을 지원한다. 타호 구매 고객 역시 트래버스와 동일한 이율과 할부 기간 선택이 가능하고(중복 혜택 불가), 일시불 구매 시 최대 400만 원, 콤보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차량 금액 중 최대 15%를 지원한다.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 한국지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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