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벤트소식

캐딜락 ICONIC DRIVE : 설맞이 4박 5일 시승 이벤트 - 에스컬레이드, XT6, XT4와 함께 캐딜락의 특별한 프리미엄을 경험할 기회

by 오토디자이어 2024. 1. 29.
728x90
반응형

 

대표적인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에서 2024년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캐딜락의 특별함을 경험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4박 5일 장기 시승 이벤트 ICONIC DRIVE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시승 후기 작성에 필수로 동의해야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1월 31일(수)까지이며 당첨자는 2월 2일(금)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시승 차량은 에스컬레이드 2대, XT6 1대, XT4 1대 총 4대가 운영되며, 당첨자는 2월 8일(목)부터 2월 12일(월)까지 4박 5일 동안 신청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당첨자에게는 '캐딜락 차량 시승 체크포인트 가이드'가 제공되며, 시승 후기와 함께 촬영된 사진은 캐딜락 공식 채널에서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참고, 또한 청탁금지법과 부패방지법에 따라 공직 종사자 등 인원에게는 시승 차량 제공이 제한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딜락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팔로우 한 다음, 채널 프로필 링크에 접속한 다음 'ICONIC DRIVE EVENT'를 선택, 신청 양식에 따라 내용을 작성하고 제출한 다음, 캐딜락 인스타그램 피드 내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완료'를 작성하면 된다.

피드 내 이벤트 게시글 및 신청 양식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https://www.instagram.com/cadillackorea/

 

 

ICONIC DRIVE 시승 이벤트

설 맞이 4박 5일 시승 이벤트신청 *시승 당첨 시 즐기고 싶은 액티비티 또는 계획을 자세하게 작성해줄수록 당첨될 확률이 올라갑니다!

docs.google.com

 

어느새 성큼 다가온 2024년 설 명절. 온 가족이 모두 캐딜락과 함께 더 특별한 명절을 보내길 원한다면 ICONIC DRIVE 시승 이벤트에 참여해보기 바란다.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캐딜락코리아

 

 

캐딜락 CT5-V 블랙윙 & 에스컬레이드 ESV 특별 전시 @센트럴시티

* 본 콘텐츠는 캐딜락 코리아의 행사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캐딜락 코리아에서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을 기념해 협업 영상, 캠페인 제작 및 CT5-V 블랙윙, 에스

autodesire.tistory.com

 

 

5세대 신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국내 공개, 7월 계약 시작 - 가격 1억 5,357만 원.

지난해 2월 미국 현지에서 정식으로 공개, 5세대째를 맞이한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가 6월 10일, 드디어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 공개와 함께 국내 시장에 판매를 시작한다. ​ 1998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