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고객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높이고 더 향상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아이비모터스에서 운영하는 볼보 전주 전시장은 2004년 KM모터스 완산구 중화산동 전시장을 처음으로 개소한 뒤, 지난 2014년 덕진구 팔복동에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신규 볼보 전주 전시장을 오픈해 전북 지역 고객들에게 볼보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확장 이전은 볼보자동차의 질적 성장과 함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투자를 이어가고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지속적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방침에 따라 진행되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볼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3,185.82 제곱미터(약 964평)에 지상 4층 규모로 일반 정비부터 사고 수리, 판금 도장 등 고난도 수리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특히 전북 지역 최초로 사고 수리 시설을 도입해 월 최대 600대의 일반 수리 및 120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이고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볼보 리뉴얼 콘셉트를 적용한 시설로써,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이 직접 차량의 색상, 트림, 옵션 등을 선택해 '나만의 볼보자동차'를 구성해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도 마련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는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픈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주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볼보 캐릭터 '순로기' 키링을 증정하고, 전주 서비스센터 입고 및 수리 고객에게도 10월 31일까지 볼보 단우산 증정, 17가지 항목 무상 점검, 타이어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250만 원 이상 수리 시에는 볼보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꾸준한 판매 성장을 이어 오면서 올해 1,110억 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해 나갈 방침이며, 이와 함께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점검하고 더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볼보자동차 고객 평가단' 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