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4월 13일, 볼보자동차코리아 본사에서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은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하고 이를 통해 더 내실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의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으로, 이번 1기에 성전된 49인의 고객 평가단은 이번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 일정으로 볼보자동차 국내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개인 전담 서비스', 최대 5년 또는 10만 km 보증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교체된 순정 부품에 대해 평생 보증 제공 등 볼보자동차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난해 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 중 A/S 만족도 조사 부문 공동 1위에 오른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올해 1,110억 원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7개 전시장과 8개 서비스 센터를 신설하고 4개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하는 등,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반응형
'자동차 > News,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스타,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 세계 최초 공개 (0) | 2023.04.18 |
---|---|
1:1 풀사이즈 레고로 재탄생한 기아 EV6 - 2023 밀라노 디자인 위크 출품 (0) | 2023.04.18 |
볼보, 자동차 업계 최초 자연광에 가까운 빛 '썬라이크 LED' 탑재 - 전기 플래그십 SUV 'EX90'부터 적용 (0) | 2023.04.14 |
폴스타 '2 on tour(투온투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 - 폴스타 2 전시 및 시승, 출고까지 가능 (0) | 2023.04.14 |
폴스타,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 2023 상하이 오토쇼에서 공개 예정 (1) | 2023.04.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