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 - 차량 관람과 시승, 구매, 서비스 등까지 브랜드 체험 동시에 가능한 원스톱 거점

by 오토디자이어 2023. 4. 12.
728x90
반응형

기아에서 전시 차량 관람부터 시승, 구매,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체험이 동시에 가능한 원스톱 복합 거점인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4월 6일 공식 개관했다.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서 두 번째로 개관하는 미래 지향적 고객 경험 공간으로,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기존 인천지점에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적용해 완성되었다. 기존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와 비교해 약 1.5배 더 확장된 복층 고객 경험 공간을 마련해, 더 확장된 미래 모빌리티 체험 요소와 차별화된 구매 및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기아에서는 방문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디지털 상담 예약 서비스를 운영, 기아 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을 한 후 스토어에 방문하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현장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사전에 입력한 관심 차종 데이터를 통해 개인화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 체험 콘텐츠로는 기아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ADAS)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테크 시뮬레이터'를 운영, 약 260인치의 거대한 LED 스크린을 통해서 차종별 ADAS 기능 체험이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를 접목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이 차량 선택 옵션들을 조합해 제품을 가상으로 구현하는 소프트웨어 '3D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차량 내외장 모습 및 도어 및 트렁크 개폐, 방향지시등 작동 모습을 3D 이미지로 경험할 수 있다. 기아의 자동차에 적용되는 모든 외장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컬러 컬렉션'도 마련, 디지털 컬러 컬렉션 내 설치된 태블릿 PC에 카드 플립 형식으로 기아 컬러쇼를 연출, 컬러 선택 시 해당 컬러가 적용되는 차량 리스트 및 차량 제원들을 볼 수 있다.

기아의 모빌리티 구독형 서비스인 '기아 플렉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아 플렉스 존' 역시 인천 플래십 스토어에서 운영되며, 기존의 탁송 방식과 다르게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구독한 차량의 픽업 및 반납도 가능하다. 특히 기아 플렉스 존은 고객들이 전기차 한정으로 구독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기차에 대해 긍정적이고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서 기아에서는 차량 성능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다채로운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 도심형/자동차 전용도로 등 인천 지역에 특화된 시승 프로그램, 자율 시승, 하이브리드 시승, 야간 시승, 패밀리 시승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며, 신차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아 최초로 '신차 인도 공간'을 마련, 차량 공개부터 품질 및 검수 과정까지 자세한 설명과 함게 고객에게 직접 신차를 인도한다.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고객들이 일상 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야간 무인 매장으로 운영된다. (신정 당일, 설날 당일 및 익일, 추석 당일 및 익일은 휴관)

 

보도자료 제공 : 기아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살펴보기 @KIA360 - 레이도 디자인 차별화 트림 추가!

국산 경차 중 가장 넓은 공간과 뛰어난 활용성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기아 레이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 속에 지난 9월 2차 상품성 개선/디자인 변경 모델인 '더 뉴 기아 레이'가 출시

autodesire.tistory.com

 

기아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살펴보기 @KIA360 - 글로벌 1,000대 / 국내 200대 한정 디자인 차별화 에

기아에서 지난 12월 스팅어의 디자인 차별화 한정판 에디션인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총 1,000대, 이 중 국내 시장에는 200대가 한정 판매되는 스팅어 트리뷰트 에

autodesire.tistory.com

 

 

기아 K8 실물 살펴보기 @KIA360 - 신규 로고와 숫자로 새롭게.

* 본 콘텐츠는 기아의 K8 포토세션 행사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기아에서 2021년 새로운 로고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신차, 기아의 신규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반영한 새로운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