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르노코리아자동차, 집중 호우 피해 고객 대상 AS 특별 지원 캠페인 + SM6 특별 할인 실시

by 오토디자이어 2022. 8. 14.
728x90
반응형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이번 집중 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 대상으로 수리비를 지원하고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존 차량 폐차 등 사유로 인해 신규 차량 구매가 필요한 피해 고객을 위한 SM6 특별 구매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415개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서 9월까지 진행되며, 집중 호우로 인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은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고, 유상 수리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에 따라서 공임비의 최대 20%, 부품가의 최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보험수리 진행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가 발생했을 시에도 르노코리아자동차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피해를 입은 당사자 또는 배우자가 8월 말까지 SM6를 구매할 경우에는 20만 원 특별 할인도 함께 지원되며, 르노코리아자동차 측에서는 SM6가 계약 후 한 달 이내 빠른 출고가 가능해 특별 할인 대상 차량으로 선정했다고 한다.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읍/면/동장이 발행하는 '피해 사실 확인서' 또는 손해보험협회장이 발행하는 '자동차 전부손해 증명서' 제출과 함께, 피해자의 배우자가 구매 시에는 가족관계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과 무상 견인 서비스 신청, SM6 신차 특별 할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자동차 엔젤센터 상담 전화(080-300-3000) 및 엔젤센터 톡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삼성 2022년형 SM6 TCe 260 시승기 - 인카페이먼트 및 어시스트 콜 추가, 고객 니즈 반영 개선

* 본 시승기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시승 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중형 세단, 'SM6'가 지난 10월 연식 변경을 거친 '2022년형 SM6'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SUV의 인기가 더

autodesire.tistory.com

 

 

르노삼성 2022년형 SM6 시승 행사 후기 - 인카페이먼트로 편의성 UP!

* 본 콘텐츠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행사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중형 세단 SM6가 작년 더 뉴 SM6로 페이스리프트와 상품성 개선을 거친데 이어, 운전자와 탑승객을 위한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