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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신차, 기타소식

제네시스 브랜드 첫 전문 서비스 센터,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오픈

by 오토디자이어 2021. 1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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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에서 제네시스 차량만을 전문으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서비스 거점으로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을 12월 20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한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단순한 정비 작업장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제네시스의 철학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고 한다.

서비스 센터 건물 외관은 반투명 메탈 소재인 메시 골강판을 적용해 주변 환경과 어울리면서도 정교함, 우아함이라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당하고, 내부에는 철골 구조의 디테일과 원재료 고유 특성을 살린 마감재를 적용해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는 제네시스 철학을 드러낸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내부에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를 조성해 고급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차량 정비 클래스 등 제네시스 고객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예약 중심으로 운영하며 전문 상담인력 배치 수리 전/후 상담을 통해서 입출고 전 과정에서 고객 케어를 강화, 방문 고객 중 보증수리 대상 고객에게는 향후 세차와 기본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서비스 분당 이용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 센터 대표번호 080-700-6000과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www.genesis.com, 제네시스 모바일 앱 'MY GENESIS'를 통해 가능하다.

제네시스 측은 앞으로도 정비 인프라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해 제네시스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맞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 제네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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