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현대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 복합연비 15.3km/L

by 오토디자이어 2021. 7. 1.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에서 드디어 중형 SUV 싼타페에도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추가!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에는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0kgf.m을 발휘하는 1.6 스마트스트림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과 최고출력 44.2kW, 최대토크 264Nm의 구동 모터가 조합되어 시스템 최고 출력 230마력, 시스템 최대 토크 35.7kgf.m의 넉넉한 출력을 발휘한다. 복합 연비는 15.3km/L를 달성했다. (5인승, 17인치 휠, 2WD 기준)

 

트림 구성은 익스클루시브, 프레스티지, 캘리그래피 세 가지 트림으로 운영되며, 판매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3,557~3,607만 원, 프레스티지 3,811~3,861만 원, 캘리그래피 4,271~4,321만 원 범위 내에서 책정될 예정.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 적용 전, 개별소비세 3.5% 기준)

 

익스클루시브 트림에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 스마트 파워 테일 게이트, 레인센서, 자외선 차단 전면 유리, 하이브리드 전용 17인치 휠 타이어가 기본 적용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트림은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안전 사양들이 추가로 기본 적용되고, 캘리그래피 트림은 하이브리드 전용 19인치 휠 타이어, 캘리그래피 전용 프론트 그릴, 후면 스키드 플레이트, 바디 컬러 클래딩 등 외관 차별화 사양과 현대 디지털 키, 스마트폰 무선 충전, 220V 인버터를 기본화해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현대자동차에서는 싼타페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고객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폴딩 박스, 카트, 쿨링백 등 차박, 캠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의 '카크닉 키트'를 증정한다.

 

점차 하이브리드가 보편화되어 가고, 승용/SUV할 것 없이 하이브리드 모델도 늘어가는 시점에서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출시를 반기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보도자료 : 현대자동차

 

 

 

현대 더 뉴 싼타페 2.5 가솔린 터보 캘리그래피 시승기 - 더 부드럽게, 또 강하게.

*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의 시승 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자동차의 트렌드 역시 불과 몇 년 전과 비교해도 빠르게, 큰 폭으로 달라지고 있다. 파워트레인, 엔진 라

autodesire.tistory.com

 

 

현대 더 뉴 싼타페 디젤 프레스티지 AWD 시승기 - 스타일은 파격적, 승차감은 편안!

* 본 시승기는 현대자동차의 시승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최근 들어 선보이는 페이스리프트 /상품성 개선형 모델들의 변화가 거의 풀체인지에 준할 정도로 적극적이면서

autodesire.tistory.com

 

 

현대 디 올 뉴 투싼 하이브리드 짧은 시승기 - 조용하고 잘 나가고 넓고 연비까지 좋다?

본 콘텐츠는 현대자동차의 시승행사 초청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2020년 하반기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국산 SUV 신차인 풀체인지된 4세대 투싼, 현대'디 올 뉴 투싼'을 사전계약 기간 중 미사

autodesire.tistory.com

 

 

기아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 2WD 시그니처 시승기

'본 시승기는 기아자동차의 시승 차량 지원을 통해 작성했습니다.' 각국의 환경 규제가 점점 더 강화되는 한편, 자동차 메이커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의 책임이 높아지고 소비자들의 친환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