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 누구나 누리는 프리미엄 럭셔리 의전용 밴,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by 오토디자이어 2021. 4. 13.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헤리티지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미니밴이자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모델 기아 카니발. 2020년 4세대 신형 모델로 풀체인지 되면서도 그 인기와 저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단순히 자녀와 가족을 위한 차량으로써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용 차량으로, 또 의전 차량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 순정 7인승 모델, 하이리무진 모델뿐만 아니라 더 특별하게, 누구나 VIP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컨버전 리무진 모델들도 만날 수 있다.

국내의 모든 CEO와 기업인, 셀럽을 포함해 모든 고객 누구나 누릴 수 있는 VIP 모빌리티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컨버전 밴, 리무진 제작 및 대여/판매 브랜드인 '헤리티지'에서 4세대 신형 카니발을 기반으로 더 편안한 공간과 편의 사양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리무진,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지난해 11월 출시해 고객들에게 선을 보이고 있다.

 

헤리티지 카니발 리무진은 외관에서부터 헤리티지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블랙로즈 투톤 컬러를 적용해 고급 리무진 밴으로써 존재감을 더 높이고, 헤리티지 골드 이니셜 엠블럼과 프리미어 모델에는 전용 배지가 함께 적용된다. 라인업은 프리미어, 비지니스, 아웃도어 3가지로 세분화되어 고객의 사용 목적에 맞게 제공되고 있고, 모든 모델은 9인승 모델 기반으로 제작되어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 전용차로를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

 

헤리티지 카니발 리무진의 특화된 사양, 일반 카니발 리무진 대비 더 특별한 부분은 승객을 위한 탑승 공간으로 퀼팅 패턴과 고급 가죽, 목과 등 쿠션이 적용된 퍼스트 클래스 리클라이너 시트가 적용되어 승객이 최상의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며 이동할 수 있게 했고, 암레스트에는 컵홀더와 함께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 USB 충전 포트, 열선/통풍 버튼과 윈도우 버튼, 안쪽으로는 시트 전동 조절 버튼과 도어 버튼으로 앉은 자리에서 한 손으로도 모든 기능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덕분에 웬만한 퍼스트 클래스 시트, 라운지 부럽지 않은 편안함, 순정 차량과 확실히 차이 나는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

 

하이루프로 넓은 헤드 공간을 제공하는 루프에는 넓은 화면으로 다양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한 27인치 모니터와 함께 메인무드등, 간접 무드등이 적용되었고, 시트와 도어 트림의 최고급 나파가죽뿐만 아니라 헤드라이너에도 샤무드 트리밍이 적용되어 고급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여기에 바닥 마감은 요트 바닥 같은 우드 플로우 마감으로, 전동 슬라이딩 도어 아래로는 전동 발판을 더해 승하차 편의성까지 챙겼다. 위의 사양이 적용된 헤리티지 카니발 프리미엄 가솔린의 경우 부가세 포함 판매 가격 8,900만 원이며 디젤로 변경 시 120만 원이 추가된다.

 

추가 고객 서비스로는 윈터타이어 무상 제공 1회, 동일차종 무상대차 서비스 3회, 프리미엄 파소티 우산/슈혼 제공, 헤리티지 전용 생귄 방향제와 프리미엄 틴팅, 멀티 헤드레스트 HD 2채널 블랙박스가 제공된다.

 

헤리티지 카니발 비지니스 가솔린 모델의 경우 판매 가격 부가세 포함 7,800만 원이며 헤리티지 전용 프리미엄 생귄 방향제와 프리미엄 틴팅, 멀티 헤드레스트 2채널 블랙박스 혜택 제공이,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 한 헤리티지 카니발 아웃도어 모델은 가솔린 기준 판매 가격 부가세 포함 7,770만 원이며 150A 인산철 배터리와 주행 중 충전 시스템, 무시동 히터, 2kW 인버터, 캠핑용 트렁크 조명, 항시 전원으로 사용 가능한 TV, USB, AC, 220V 포트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의전용 차량으로, 때로는 편안한 장거리 여행길을 가족과 함께 할 차량으로, 차박캠핑까지 더 럭셔리하게 누릴 수 있는 컨버전 밴, 카니발 리무진을 원한다면 헤리티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구매/대여 상담과 함께 실차를 직접 살펴보길 원하는 경우에는 헤리티지 전시장에서 직접 관람이 가능하니 참고하길.

 

문의 0.1.0. 3.7.0.4. 8.7.0.7.

 

* 본 콘텐츠는 헤리티지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리티지 신형 KA4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론칭 @헤리티지 서울 모닝캄 라운지

"헤리티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올해 상반기, 국내의 모든 CEO와 기업인, 셀럽을 비롯한 누구나 VIP가 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VIP 모빌리티를 지향하며 론칭한 프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