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브리티시오토 평촌 전시장 방문 후기 : 레인지로버 벨라, 디펜더, 재규어 더 뉴 F-타입, XE, etc

by 오토디자이어 2021. 2. 18.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브리티시오토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얼마 전 레인지로버 벨라 시승을 하게 될 기회가 생겨 시승차를 제공해 준 재규어 랜드로버 브리티시오토 평촌전시장에 차량 인수/반납을 위해 재방문했다. 지난번에 방문해서 재규어 더 뉴 F-타입을 살펴보고, 기존 F-타입 쿠페 시승도 해봤지만, 이후 시간이 여유롭지는 않은 편이라 그 외의 전시 차량과 전시장 공간은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하면서 다른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재규어 차량들도 실차로 여유롭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1층 전시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확 띄는 빨간 색상의 레인지로버 벨라가 반겨준다. 벨라 시승을 마친 직후라 더 반갑게 느껴졌는데, 무난하고 진중한 무채색 계열 색상뿐만 아니라 정열적이고 젊은 감각의 튀는 색상도 벨라와 궁합이 좋고, 특히 곳곳에 블랙 하이그로시 포인트가 들어가 블랙/레드 투톤의 스포티한 느낌이 보기 좋다.

 

전시 차량 역시 R-Dynamic SE 모델로 사틴 다크 그레이 컬러의 20인치 휠과 스포티한 스타일의 바디킷, 코퍼 컬러 포인트가 적용되어 있었는데 디젤이 아닌 가솔린 P380 모델로 범퍼 하단에 듀얼 머플러 팁이 적용되어 있다.

 

실내도 시승했던 D240 R-다이내믹 SE와 동일하게 Light Oyster/Ebony 투톤 인테리어가 적용된 모습. 화사하면서도 깔끔,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

 

레인지로버 벨라와 함께 1층에는 반대되는 성향의 정통 오프로더, 작년에 큰 관심을 받으면서 국내에 출시한 랜드로버 신형 디펜더 110이 함께 전시 중이다. 아직까지 정통 오프로더 SUV에서 느낄 수 있는 투박하고 터프한 감성, 어느 길이라도 웬만한 곳은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는 주행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디펜더의 국내 출시가 더없이 반가웠을 것 같다.

 

전시차에는 더 험한 환경, 본격적인 오프로드 주행에서도 거침없이 달릴 수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어 캐리어, 익스페디션 루프랙, 휠 아치 프로텍션, 머드플랩, 스노클 에어 인테이크, 스페어 휠 커버와 무광 블랙 보닛 데칼까지 더해진 익스플로러 팩도 적용! 순정 파츠로 필요한 오프로드 액세서리들을 추가할 수 있어 더 일체감 있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들어 주는 것 같다.

 

물론 신형 랜드로버 디펜더 역시 시승차가 준비되어 있어, 구매를 앞두고 실차를 세세히 살펴보고 도심에서 주행은 불편함이 없을지 알아보고 싶다면 브리티시오토 평촌전시장에 방문해서 시승까지 진행하면 된다.

 

시승 코스는 30분 내외의 평촌 인근 도심 주행, 40분 내외의 시외 주행과 30분 정도의 간선도로 주행 코스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1층에 이어 2층의 더 넓은 전시 공간에서도 다른 트림, 등급의 레인지로버 벨라를 만날 수 있었고,

 

R-다이내믹이 아닌 벨라의 외관 스타일은 또 어떤지 비교해보기 좋았다. R-다이내믹에 비해서는 확실히 더 차분하고 심플/깔끔한 분위기.

 

뒤쪽의 더 넓은 공간에서는 앞서 살펴봤던 신차, 재규어 더 뉴 F-타입 쿠페와 더 강렬한 디자인으로 달라진 재규어 XE 세단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레이싱 DNA를 담은 강렬한 인상의 스타일, 탄탄한 주행 감각의 D 세그먼트 세단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재규어 XE도 괜찮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 같다. 이 차가 가지고 있는 주행 감각, 스타일, 매력에 비해 국내의 인지도, 평가가 박한 편이라는 게 좀 아쉽다.

 

재규어 XE도 터치프로 듀오 인포시스템과 디지털 계기판, 새로운 디자인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었고, 전자식 기어 노브와 토글 타입의 버튼이 적용된 센터 콘솔에서는 F-타입 쿠페의 감성을 같이 느낄 수 있는 점이 Good!

 

재규어 랜드로버 브리티시오토 평촌 전시장에서는 앞서 소개한 다양한 차종의 전시차와 함께 시승차가 준비되어 있고,

 

편한 공간에서 원하는 차량의 구매/견적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전시/시승 차량 외에도 다양한 재규어 랜드로버 관련 굿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만날 수 있으니, 재규어 & 랜드로버 차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구매를 앞두고 실차를 편하게 살펴보고 시승까지 함께 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특히 안양, 과천, 의왕, 군포 인근이시라면 가까운 브리티시오토 평촌 전시장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브리티시오토 평촌 전시장 방문 후기는 여기까지. 차후 브리티시오토를 통해 다른 재규어/랜드로버 차량 시승과 신차도 쭉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브리티시오토 평촌전시장을 통해 시승한 레인지로버 벨라 D240 R-Dynamic SE 시승기도 다음주 중으로 업로드할 예정.

 

 

 

브리티시오토 재규어랜드로버 평촌전시장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75 / 031-423-8810

평일 09:00-19:00 / 주말 10:00-20:00

 

 

 

 

글, 사진 : 오토디자이어

 

* 본 콘텐츠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브리티시오토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2021 재규어 더 뉴 F-타입 P300 쿠페 살펴보기 & 간단 시승 후기 @재규어랜드로버 브리티시오토 평촌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 그리고 각 브랜드마다 세그먼트 별로 정말 다양한 모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별히 그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차량이 하나씩은 꼭 있기 마련이다. 영국을 대표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