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 르노 성수를 고객들이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by 오토디자이어 2024. 5. 30.
728x90
반응형

르노코리아가 지난 4월 초 브랜드 전환 이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행사로 이어간다.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이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들로 운영된다.

오는 6월부터는 새로운 소비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 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되어 있으며,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라고 한다.

또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주말과 평일 모두 포토부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 유러피언 무드를 담은 레트로 감성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르노 성수 포토부스는 6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해 있으며, 카페만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에도 편히 방문이 가능하다. 또 르노 성수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도 마련되어 있다.

르노코리아는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고객들의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rnlt© 콘셉트 전시장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며,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와 더불어 스타필드 수원점, 대구수성대리점이 rnlt© 콘셉트로 운영 중에 있다.

자료출처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서 만난 르노 '뉴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 로장주 엠블럼 달고 새롭게!

* 본 콘텐츠는 르노 성수 누벨 바그 이벤트에 직접 참여 후 작성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오랜 역사를 이어왔던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2022명 사명을 변경했던 것에 이어, 지난 4월 초 드디

autodesire.tistory.com

 

 

'르노코리아' 출범 -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XM3는 '아르카나'로 사명과 모델명,

삼성자동차를 전신으로 르노삼성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기존 삼성자동차의 색채를 하나씩 지워나가며 '르노'의 완전한 일원으로써 브랜드의 변화를 이뤄왔던 '르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