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남 서부 지역 고객과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4얼 8일 신규 오픈했다.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에서 운영하며, 총 연면적 2,276.39㎡(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 가능한 넓은 공간을 갖췄으며,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설치,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된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1층에는 서비스를 접수하는 리셉션 및 차량을 인도받는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와 함께 전기차 고객을 위한 DC 콤보 급속 및 AC 완속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2층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모델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했다. 또한 3층과 4층에는 각각 판금 및 도장 수리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해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하고,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서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이벤트 기간 내 볼보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볼보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도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증정하며, 10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올해 1,000억 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갈 방침으로, 이에 따라 앞서 신규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 내 볼보 서수원 전시장, 서울 용산 전시장에 이어 청주와 군산 등에도 신규 전시장 구축과 함께 서울 대치, 하남, 청주, 군산 등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더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보도자 : 볼보자동차코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