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기아 더 뉴 쏘렌토 팝업 전시 @센트럴시티 - 새로워진 쏘렌토를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만나보기

by 오토디자이어 2023. 8. 21.
728x90
반응형

 

기아에서 상품성 개선을 거쳐 새롭게 등장한 '더 뉴 쏘렌토'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 및 수도권 고객들이 현장에서 실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The mainstream, The new Sorento 팝업 전시' 이벤트를 많은 유동 인구가 몰리는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8월 27일(일)까지 진행한다.

3년 연속 국내 중형 SUV 시장에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베스트셀링 모델, 대표 국산 SUV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쏘렌토'의 새로운 모델이라 그런지, 여름휴가 피크도 지난 월요일 점심 즈음에 방문했는데도 상당수의 인파가 몰려 많은 고객들이 쏘렌토의 실물을 만나로 온 것을 확인하고 있었다. 경쟁 모델인 현대 싼타페도 풀체인지 모델인 '디 올 뉴 싼타페'를 같은 시기에 선보인 만큼, 어떤 차 계약을 걸어야 할지 실 차량을 보고 판단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도 적지 않을 거라 생각된다.

필자의 경우 더 뉴 쏘렌토 정식 출시 전에 앞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된 포토 미디어 데이를 통해 신형 쏘렌토의 실물을 직접 살펴보고, 내외장 디자인을 비롯한 상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포스팅을 통해 먼저 전한 바 있다. 그럼에도 다시 한번 일반 고객 대상 전시 이벤트 현장을 찾은 이유는 자동차 전문 기자/리뷰어/인플루언서가 아닌 실제 쏘렌토를 구매할 예비 고객들의 현장 반응을 살펴보기 위함도 있었지만, 포토 미디어 데이 때 보지 못했던 신규 '시티 스케이프 그린' 외장 색상이 적용된 차량을 실물로 살펴보고 싶었기 때문.

시티스케이프 그린 색상을 처음 선보인 2세대 니로에 이어, 얼마 전에는 The 2024 모하비에도 해당 컬러를 추가했고 이제 더 뉴 쏘렌토에도 추가된 만큼 기아 SUV를 대표하는 색상이라 생각해도 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기존 쏘렌토에 있었던 '미네랄 블루'와 '런웨이 레드' 같은 유채색 계열 색상이 삭제된 상태에서 시티스케이프 그린이 캐릭터가 가장 확실하게 와닿기도 하고, 개성 있으면서도 오묘한 느낌에 가장 끌리는 것 같다.

실물로 직접 보니 전체적인 선이 더 볼드해지고 탄탄해진 인상의 '더 뉴 쏘렌토' 디자인과도 잘 어울리고, 특히 곳곳에 다크/블랙 액센트가 들어간 그래비티 트림과는 조화가 더 좋은 것 같다.

 

팝업 전시 현장에서는 가장 먼저 소개한 이 시티스케이프 그린 색상의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 모델과 함께,

다크/블랙 액센트와 가장 강한 대비감을 이루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노우 화이트 펄 색상의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 모델 및 또 다른 신규 색상인 인터스텔라 그레이와 볼캐닉 샌드 브라운 색상의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총 4가지 버전의 더 뉴 쏘렌토 전시차를 현장 도슨트 직원들의 설명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전시차와 함께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흥미를 가지고 더 뉴 쏘렌토의 달라진 주요 특장점들을 살펴보면서 참여할 수 있도록 현장 QR코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전시 현장 내 차량 중 스노우 화이트 펄 차량과 인터스텔라 그레이 차량의 외장 전후면에 위치한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LED 헤드램프와 시그니처 스타맵 라이팅이 적용된 주간주행등,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차량 실내에서도 크래시패드 및 동승석 시트 부분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및 인포 시스템, 릴렉션 컴포트 시트 등에 대한 정보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개의 QR 코드를 모두 찾아 스캔한 뒤, QR코드 스탬프 투어 완료 확인 창을 안내 데스크 직원에게 보여주면 룰렛을 돌려서 해당되는 경품을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경품은 더 뉴 쏘렌토 부채, 핀 배지 커스텀 파우치, 에코 리유저블 텀블러, CGV 씨네드쉐프 관람권 2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 머신까지 다양하게 여러분의 운에 따라 받을 수가 있는데(준비된 경품 수량에 따라 일부 경품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필자는 핀 배지 커스텀 파우치에 당첨! 파우치 당첨 고객들은 전시 공간 한쪽 공간에서 쏘렌토가 그려진 배지와 함께, 원하는 스타일대로 파우치를 꾸며서 가져갈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 방문해 더 뉴 쏘렌토를 찍은 사진, 혹은 더 뉴 쏘렌토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1박 숙박권, 3명에게 비스타 워커힐 피자힐 모바일 금액권, 5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권,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으니 쏘렌토로 만나러 간 순간, 그 흔적을 SNS 채널에도 함께 남겨보길 바란다.

가솔린/디젤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과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모델까지. 각 파워트레인과 트림별로 4대의 더 뉴 쏘렌토를 현장에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고,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The Mainstream, 더 뉴 쏘렌토 팝업 전시' 이벤트는 오는 8월 27일 일요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함께 탈 가족들과 함께 전시 현장에 방문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풍성해진 편의 사양 및 안전 사양으로 상품성을 크게 높인 신형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더 뉴 쏘렌토'도 다양한 색상과 트림으로 실물로 살펴보고 다양한 최대 호텔 숙박권 및 커피 머신까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에 많이 참여들 해보시길 바란다.

* 새로워진 기아 더 뉴 쏘렌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 영상 및 포스팅 참조

 

 

기아 '더 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포토 미디어 데이에서 실물로 살펴본 후기

* 본 콘텐츠는 기아로부터 신차 발표 행사 초청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기아에서 2020년 출시한 4세대 쏘렌토의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 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상품성 개선/페이스리프트 모델, '

autodesire.tistory.com

 

 

기아 신형 '더 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출시 - 2.5 가솔린 터보 3,506만 원부터, 1.6 터보 하이브리

기아에서 4세대 쏘렌토의 페이스리프트/상품성 개선형 모델인 '더 뉴 쏘렌토'를 8월 18일 출시했다. 지난 2020년 출시된 4세대 쏘렌토는 매해 국내에서 6만 대 이상 판매되며 3년 연속 중형 SUV 시장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