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전기차 국가대표 현대 아이오닉 5 신차 장기렌트카, 빠른 출고에 렌탈료 가격 부담 낮춘 SK렌터카 다이렉트

by 오토디자이어 2023. 7. 12.
728x90
반응형

몇 년 전만 해도 먼 미래의 일일 것만 같았던 전기차의 시대가 점점 더 빨라지는 기술력 발전과 환경의 변화 속에 이제 도로 위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게 되었고, 유류비 부담은 적고 전기차만의 장점과 편의성을 누릴 수 있는 전기차 라이프를 제대로 누리고 있는 주위 지인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서 다양한 전기차를 선보이고 있고, 국산 전기차도 선택지가 많아진 만큼! 어떤 전기차를 어떻게 구매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전기차 예비 고객들을 위해 추천 차량과 출고는 빠르게, 또 초기 부담 비용 덜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오토디자이어가 추천하는 국가대표 국산 전기차는 바로 현대 ‘아이오닉 5!’ 현대자동차에서 처음으로 전용 전기차 플랫폼인 ‘E-GMP’를 기반으로 제작한 전기차로, 현대의 첫 고유 모델인 ‘포니’를 오마주해 클래식함과 미래적이고 하이테크한 느낌이 나는 독특한 디자인과 차체 크기 대비 긴 휠베이스를 통해 넉넉한 실내 공간과 적재공간, 활용성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또 배터리 전력을 외부로 공급할 수 있는 V2L 기능을 통해 차가 갈 수 있는 곳 어디라도 편하게 가정집처럼 전기를 사용할 수도 있고, 특히 롱레인지 모델의 경우 넉넉한 배터리 용량과 준수한 연비를 발휘하고 초급속 충전도 지원하기 때문에 중장거리 이동도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다.

현대자동차를 대표하고, 또 국가대표 전기차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아이오닉 5를 복잡하게 이것저것 신경 쓰지 않고도 빠르게 신차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신차 장기렌트카, 그 중에서도 SK렌터카 다이렉트 장기렌트카로 이용하는 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전기차를 구매하기 전 구매비용을 아끼기 위해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으로 전기차 보조금이 있는데, 직접 신차로 구매하게 되면 구매 시기에 따라 지자체 예산이 얼마나 남아있고 또 문제 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하지만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전기차 보조금이 이미 적용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또 전기차도 다른 장기렌트카와 동일하게 취등록세, 별도 보험 가입과 보험료를 따로 납부할 필요 없이, 계약 후 월 렌탈료만 납부하면 바로 내 차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계약 기간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고, 계약 종료 후 차량을 인수할 지 반납할 지도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차량 구매 후 중고차로 팔 때 같이 중고차 감가로 인한 손해 부담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그러면, 장기렌트카 중에서도 특별히 아이오닉 5를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번 7월에 꼭 이용해야 하는 이유? 전기차 고객들이 더 합리적인 금액과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7월 전기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

이번 달에 계약을 진행하게 되면 기본 렌탈료 인하 뿐만 아니라 7월 특별 추가 할인으로 계약 기간 내내 월 렌탈료 1만 5천원, 1년 기준으로 18만 원이나 더 절약할 수 있고, 충전비 100만 원도 지원(EV링크 카드)해주기 때문에 실 주행 거리에 따른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아이오닉 5 롱레인지 모델로 1년 1만 km 계약 기준 2년 동안 충전비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다.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터카 홈페이지(PC, 모바일 모두 가능)를 이용하면 이번에 소개한 아이오닉 5를 비롯해 원하는 차종을 현재 보유 중인 실시간 재고로 확인이 가능해 계약자 본인이 원하는 색상과 옵션의 차량을 선택하고 계약할 수 있다. 게다가 이미 실시간 재고로 확보한 차량이기에 지금 계약해도 긴 출고 대기 기간 없이, 계약 후 7일 내에 빠르게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

지금부터 아이오닉 5 신차 장기렌트카 온라인 견적을 함께 확인해보자.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아이오닉 5’ 차량을 선택해서 실시간 재고를 확인 후, 정확한 렌탈료 체크를 위해 간편 본인확인을 마친 뒤 절차에 따라 견적 조건을 선택해주면 본인이 원하는 조건의 아이오닉 5 장기렌트카 계약 금액, 월 렌탈료를 바로 알 수 있다. 정확한 렌탈료와 7월 프로모션 할인 적용을 위해 본인확인은 꼭 진행하기를 추천한다.

완전한 온라인 견적 및 계약 시스템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PC만 있다면 어디서든 견적 확인부터 최종 계약 확정까지 3분 만에 빠르게 끝낼 수 있고, 각자의 경제 상황에 따라 렌탈 기간과 보증금 등 조건을 설정하고 그에 따른 견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계약 종료 후 차를 인수하고 싶다면 ‘선택형’으로, 월 렌탈료 부담을 바로 덜고 싶다면 ‘반납형’으로 조건을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에 따른 변동된 월 렌탈료도 즉시 알 수가 있으니 이만큼 편리한 차량 이용 방법이 또 있을까?

계약 후 차량 이용 중에도 전기차 기본 정비와 수리까지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정비 관련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고, 전담 카매니저와 1:1 매칭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어서 장기렌트카를 처음 이용해보거나, 전기차 정비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따로 신경 쓰고 걱정할 필요 없이 그냥 편하게~ 전기차 이용만 하시면 되겠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전기차, 오토디자이어가 추천하는 현대 아이오닉 5! 넓은 공간과 V2L 기능으로 휴가철 차박 캠핑, 캠크닉 가기에도 좋은 아이오닉 5를 대기 없이 출고는 빠르게, 전기차 보조금 따로 신경 쓸 필요 없이 빠른 견적 확인과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기회! 파격적인 렌탈료 인하에 추가 할인 혜택, 충전 비용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 장기렌트카로 7월 전기차 3종 프로모션까지 꼭 놓치지 말고 만나길 추천한다.

 

https://www.skdirect.co.kr/event/190?src=image&kw=000877&utm_source=viral_blog&utm_medium=ev2307_blog10 

 

SK렌터카 다이렉트

당신을 위한 진짜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

www.skdirect.co.kr

 

* 본 콘텐츠는 SK렌터카로부터 소정의 지원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했습니다.

#아이오닉5 #아이오닉 #현대아이오닉5 #전기차 #전기차보조금 #전기차추천 #전기차장기렌트

#신차장기렌트 #신차장기렌트카 #전기차렌트 #장기렌터카 #SK렌터카다이렉트

 

 

현대 캐스퍼 중고차시세는? 바로 인수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 중고차장기렌트

어느 새 2년간 자차로 투스카니와 함께 하고 있다. 주로 혼자 타는 시간이 많고, 연간 주행 가능 거리도 그리 많지 않다 보니 지금의 생활 패턴에서 크게 불편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아무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