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롤스로이스, 블랙배지 컬리넌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 공개 - 한국 고객을 위한 단 3대 비스포크 모델

by 오토디자이어 2023. 3. 16.
728x90
반응형

3월 16일, 롤스로이스모터카에서 한국 고객을 위해 단 3대만 특별 제작한 비스포크 모델, 블랙배지 컬리넌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을 공개했다.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은 한국의 현대성, 역동성을 상징하는 서울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밤에도 잠들지 않는 서울의 화려한 분위기와 생생한 활기를 차량 내외관 곳곳에 반영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먼저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의 외관에는 서울의 네온사인, 북적이는 인파를 연상하게 하는 대담한 외장 컬러로 개성과 생동감이 넘치는 '라임 그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인디 레드', 독특한 매력과 신비로운 깊이감을 주는 '투카나 퍼플'까지 네온 계열의 컬러로 화려한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블랙 컬러 비스포크 싱글 코치라인과 22인치 블랙배지 전용 휠로 블랙배지 모델만의 디테일을 더하고, 휠 센터에 각 외장 컬러와 동일한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에디션 모델만의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실내에서는 블랙과 캐시미어 그레이를 혼합한 투톤 비스포크 실내 가죽을 적용하고, 스티어링 휠과 바닥의 양털 매트, 헤드라이너와 필러 트림은 모두 블랙으로 마감했다. 블랙톤의 어두운 인테리어와 대조를 이루도록 실내 스티칭과 파이핑, 헤드레스트의 롤스로이스 RR 로고 모노그램, 센터패시아 일부에는 외장 색상과 동일한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서울 야경의 화려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도어 플레이트에는 한정판 모델임을 나타내주는 '루시드 나이트 스페셜 커미션' 문구를 새겼다. 

헤드라이너는 굿우드 장인이 다양한 깊이, 각도로 심혈을 기울여 수놓은 1,600개 광섬유로 이뤄진 '비스포크 슈팅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를 적용해 수많은 별이 수놓아진 밤하늘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일정 시간마다 한 번씩 떨어지는 유성도 표현해 감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고 한다. 

롤스로이스 루시드 나이트 에디션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청담 부티크(02-512-5834) 혹은 판교라운지(031-622-7117)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출처 :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모델 '팬텀 신토피아' 공개 - 단 한 사람을 위한 비스포크, 패션 디자이너 '

롤스로이스모터카에서 3월 7일,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럭셔리 세단'의 가장 대표적인 차량인 '팬텀'의 스페셜 한 비스포크 모델로 네덜란드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아이리스 반

autodesire.tistory.com

 

 

롤스로이스, '스펙터'를 시작으로 2030년까지 완전한 전동화 브랜드로 전환한다.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모델인 '스펙터'의 주행 테스트 200만 km를 돌파한 롤스로이스에서 전동화 전환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롤스로이스 CEO인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는 영국의 자동차 매체 '카매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