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 이야기

아우디 A6 광주 사고대차, 광주 수입차 렌트카 '감동렌트카'

by 오토디자이어 2021. 9. 1.
728x90
반응형

* 본 콘텐츠는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했습니다.

 

#광주렌트카 #광주사고대차 #아우디A6사고대차 #감동렌트카

늦은 가을 장맛비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요즘, 굵게 내리는 비 때문에 시야도 좁아지고 미끄러운 길 때문에 자동차 사고 위험도도 그만큼 높아질 수밖에 없다. 아무리 조심하고 대비를 한다고 해도 갑자기 찾아오는 것이 바로 교통사고! 사고가 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어쩔 수 없이 사고를 피할 수 없었을 때에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것은 빠른 사고 처리와 후속 조치이다. 더불어 자차를 수리하는 동안, 교통에 불편이 없으려면 중요한 것 또 하나! 바로 '렌트카 사고대차'이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것이 바로, 사고로 파손된 차량 공업사에서 수리받는 동안에도 원하는 차량으로 문제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곳곳, 원하는 지역 어디에서나, 광주에서도 사고대차, 수입차 렌터카 이용이 가능한 광주 사고대차 '감동렌트카'.

일반적으로 보험법에 따라 렌트카 사고대차를 받게 되면, 평소에 타고 있던 자차의 '배기량' 기준에 따라 렌터카 차종이 정해지게 되어서, 평소에 타던 차량과는 다른 원하지 않는 차량으로 배차가 될 수 있는데 이 경우 해당 렌트 차량의 옵션이 부족하고, 차량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불편을 겪을 수 있다. 주변에서도 지인들이 이 같은 경우를 겪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렇지만 사고대차 전문 렌트카, 광주 사고대차 렌트카인 '감동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면 수입차를 타는 경우에도 같은 수입 동급 차량이나 원하는 차량으로 사고대차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인기 좋은 수입 준대형 세단 중 하나인 아우디 A6도 가솔린 45TFSI와 디젤 40TDI 모델 모두 2,000cc 엔진이 적용되기 때문에 보통 국산 2,000cc 중형 세단인 쏘나타나 K5 렌트카 옵션으로 대차를 제공받게 되지만, 감동렌트카를 이용하면 불편, 걱정 없이! 아우디 A6를 타고 있었다면 동일하게 내 차를 타는 것처럼 컨디션 좋은 아우디 A6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 기존에 동급의 다른 수입 준대형 세단인 벤츠 E클래스나 BMW 5시리즈를 이용하고 있던 경우에도, 아우디 A6를 시승해보고 싶었다면 감동렌트카에서 사고대차 렌트카로 아우디 A6를 신청해서 이용해보면 된다. 구형 A6 오너였다면 신형 A6를 시승해보고 비교해볼 수도 있다는 것. 특히 광주 사고대차 렌트카 감동렌트카의 차량들은 고객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 금연 차량이며, 출고 2년 미만의 신차급 풀옵션 차량으로 제공되고 있다.

 

감동렌트카에서 제공하는 아우디 A6 렌트카 차량들은 모두 차량 종합 보험 및 자차 보험에 100% 가입되어 있고, 대물 한도 1억, 대인 한도 무한, 만 21세 이상 혹은 만 26세 이상 누구나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렌트카 이용 기간 동안 보험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과실 사고 부담금 제로 서비스를 운영해 사고 시 본인 과실이 있는 경우에도, 수리 비용과 차량 대여 비용이 추가로 더 발생하지 않도록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아우디 A6 이용에 더 편리한 점은 바로 전국 24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덕분에 광주 지역 어디서라도 바로 신청한 차량을 받아볼 수 있고,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사고 차량, 자차에 해당하는 직영 서비스 센터가 없는 경우에는 원하는 정비 업체로 전문 탁송기사 및 견인 차량을 통해 입출고 대행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아우디 A6 사고대차 렌트카 신청은 신청 지역과 운전자 연령, 피해 차량, 사고 부위, 과실 유무 등 정보를 확인한 후에 진행, 사고대차 서비스를 신청하면 유선 상이나 SNS 상담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차량으로 아우디 A6를 선택하면 된다. 차량 선택 후에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차량을 수령받고 계약서를 작성하면 되고, 계약서 작성할 때에는 미리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운전면허증만 확인하면 계약 진행이 가능하다.

 

렌터카 대여와 함께 사고 처리 관련 모든 서비스도 함께 가능한 광주 사고대차 렌트카 '감동렌트카'! 아우디 A6를 현재 타고 있다면, 또 사고대차로 일반 국산 렌터카 말고 차급에 맞게 이용을 원하거나, 아우디 A6 이용을 원한다면 광주 감동렌트카를 통해서 이용해보는 걸 추천한다.

 

또 광주광역시 뿐만 아니라 전국 딜리버리 입출고 서비스로 타지역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만큼, 지역에 대한 걱정 없이 사고 차량 수리 입출고 및 원하는 수입차량으로 렌트카 대차를 이용하고 싶다면 사고 발생 시 바로 문의해보기를.

 

 

 

전국 사고대차 - 감동렌트카 (대전, 청주, 전주, 천안, 전국어디나)

전국 사고대차 전문 렌트카, 감동렌트카입니다. 청주, 세종, 오창, 천안, 전주 등 전지역 가능합니다.

xn--439ar1mfudtr3a81e.com

광주, 대전, 대구, 전주 등 전국 24시 사고대차 전문 렌트카 감동렌트카

010-6565-9692

 

* 본 콘텐츠는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했습니다.

 

 

대전사고대차 대전렌트카 '감동렌트카' - 수입차 렌트 전문 전국 딜리버리 서비스

* 본 콘텐츠는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했습니다. #대전렌트카 #대전사고대차 #수입...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