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기아 'The 2022 레이' 출시 - 새 기아 엠블럼으로 변경, 안전 및 편의사양 업그레이드

by 오토디자이어 2021. 7. 5.
728x90
반응형

기아에서 넓은 공간 활용성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박스형 경차, 레이의 연식 변경 모델인 'The 2022 레이'를 7월 5일 출시했다.

The 2022 레이는 신규 기아 엠블럼 적용과 함께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강화해 안전벨트 착용 여부를 알려주고 경고하는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를 기본화하고,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는 기존에 선택 사양이었던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 드라이브와이즈 패키지를 기본 탑재했다.

 

추가로 4.2인치 칼라 TFT LCD 클러스터,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러기지 네트, 뒷좌석 플로어 언더 트레이 등 편의 사양과 디자인 요소도 시그니처에 기본 적용했다. 레이 밴에도 기존에 선택 사양이었던 동승석 에어백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서 안전성을 높였다.

 

기아에서는 최근 차박 캠핑 트렌드를 반영해 캠핑/차박용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7월 중 기아멤버스 온라인 포인트 몰인 '카앤라이프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커스터마이징 상품으로는 캠핑 의자, 테이블, 수납 가방과 함께 레이 전용 멀티 커튼, 에어매트 등으로 구성된다.

 

https://kia.auton.kr/index/main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 │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누리는 다양한 혜택

기아멤버스 포인트몰, 공기청정기, 블랙박스, 위생용품, 관리도구, 썬팅, 편의용품, 코일매트 등 차량용품 및 카케어 관리 서비스 할인 이벤트

kia.auton.kr

기아 The 2022 레이는 기존 대비 기본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하면서도 가격 인상폭은 최소화해 책정을 했다고 한다. 판매 가격은 승용 스탠다드 1,355만 원, 프레스티지 1,475만 원, 시그니처 1580만 원부터. 밴 스탠다드 1,275만 원, 프레스티지 1,315만 원, 프레스티지 스페셜 1,360만 원부터.

 

한편 기아 레이는 올해 6월까지 상반기 동안 1만 8,518대가 판매되어 경차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중이다.

보도자료 제공 : 기아

 

 

기아자동차, 2020년형 레이 출시, 안전사양 업그레이드!

넓은 공간과 실용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박스형 경차, 레이가 안전사양과 고객 선호 사양을...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