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볼보 오너들을 대상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오는 3월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써, 그동안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1박 2일간 진행했던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패밀리'와는 다르게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롭게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한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 스웨덴어로 '딱 알맞은'을 뜻하는 단어)'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해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로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쉽게 시들지 않는 봄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 진행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볼보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고객에게만 개별 발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볼보자동차는 모든 고객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봄을 맞이해 새로운 기분 전환이 필요한 볼보 고객이라면 이번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헤이, 클라스'에 참여 신청해보기 바란다.
보도자료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자동차 > News,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기아 스팅어 북미 수출형 공개 - 신규 기아 로고 적용된 모습은 이렇게! (0) | 2021.03.17 |
---|---|
기아 EV6 외장, 실내 디자인 완전 공개 - 앞으로 기아의 방향성을 보여줄 첫 전용 전기차 (0) | 2021.03.15 |
볼보 자동차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 2021년 한국 진출 예정 (0) | 2021.03.11 |
스타렉스 풀체인지 후속, 현대 '스타리아'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0) | 2021.03.11 |
현대 코나 N 추가 티저 이미지 공개 - 위장막까지 벗은 코나 N은 이런 모습! (0) | 2021.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