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미니 클럽맨 & 컨트리맨 새빌 로 SAVILE ROW 에디션 국내 출시, 영국의 클래식 감성을 더하다

by 오토디자이어 2020. 8. 11.
728x90
반응형

미니 코리아에서 미니 클럽맨과 컨트리맨의 특별 에디션, 새빌 로 Savile Row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 새빌 로는 영국 런던에 위한 맞춤 슈트 제작으로 유명한 거리로 영국의 '신사의 나라' 이미지를 만든 곳 중 하나이며, 미니 새빌 로 에디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원단 브랜드 '스카발'과 협업을 통해 제작, 영국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했다. 

먼저 미니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에는 국내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니그매틱 블랙 외장 색상과 함께 루프와 사이드미러 커버에 멜팅 실버 색상을 투톤으로 적용하고 사이드 스커트와 사이드에 클래식하고 스마트한 엣지를 더하는 스트라이프를 더했다. 휠 역시 유니언 잭을 떠올리게 하는 18인치 MINI Yours 브리티스 스포크 휠을 한국 최초로 적용, 영국의 매력을 더 살렸다. 

사이드 스커틀과 도어를 열었을 때 보이는 도어 실에도 새빌 로 레터링과 함께 B필러에는 스카발 엠블럼을 넣어 한정판 에디션으로써 특별함을 더 높였다. 

실내에는 MINI Yours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일루미네이티드와 카본 블랙 색상의 가죽 시트와 마감재를 적용하고, 헤드레스트에도 유니언잭 펀칭을 적용했다.

미니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에도 마찬가지로 에니그매틱 블랙/멜팅 실버 투톤 외장 컬러와 함께 19인치 MINI Yours 브리티시 스포크 휠이 적용되었고 보닛의 스트라이프에는 체크무늬 패턴을 적용했으며, 

사이드 스커틀과 도어 실에는 새빌 로 에디션 레터링을, B 필러에는 스카발 엠블럼을 더했다. 

실내에는 MINI Yours 브리티시 오크 인테리어 일루미네이티드와 가죽 시트, 퀼팅 패턴으로 컨트리맨 새빌 로와는 또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 

미니 클럽맨 &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은 쿠퍼 가솔린 모델을 기반으로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을 발휘하는 1.5리터 3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적용되며 복합 연비는 클럽맨이 11.5km/L, 컨트리맨의 10.7km/L를 발휘한다. 

미니 새빌 로 에디션은 클럽맨과 컨트리맨 각각 75대씩, 총 150대가 한정 판매되며 판매 가격은 클럽맨 새빌 로 에디션이 4,340만 원, 미니 컨트리맨 새빌 로 에디션이 4,680만 원(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부가세 포함)으로 전국 미니 공식 전시장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영국 특유의 클래식함 감성, 수트를 입은 듯한 댄디한 스타일을 원하는 미니 고객들이라면 총 150대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새빌 로 에디션을 만나보길 바란다. 

자료출처 : 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