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현대 팰리세이드 특별 전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 지금 가장 핫한 바로 그 차, 만나러 가자!

by 오토디자이어 2019. 1. 13.
728x90
반응형


2018년 하반기, 그리고 2019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차라면 두말 할 것 없이 현대자동차의 대형 SUV 세그먼트를 채운 신차, 역시 '팰리세이드'다. 온 가족이 함께 타도 넉넉한 사이즈에 가솔린/디젤 파워트레인 선택, 플래그십 답게 대거 적용된 편의 사양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진 팰리세이드는 사전계약 대수 2만 대를 가뿐히 넘겼을 뿐만 아니라 출시 한 달을 넘긴 지금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구매욕을 당기게 만들고 있다. 연령에 상관 없이 많은 이들에게 핫한 차 팰리세이드! 혹시 아직 실물을 만나보지 못했거나, 시승을 해보고 싶은데 판매대리점은 조금 부담스럽다면, 그리고 전문가들의 설명과 함께 각 신규 기능들을 편하게 제대로 살펴보고 싶다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팰리세이드 특별 전시'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특별 전시가 진행 기간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5층에는 여러분이 지금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팰리세이드 2대가 전시되어 있으며 각각 익스클루시브 트림인 화이트 크림 색상 차량과 프레스티지 트림에 버건디 가죽 인테리어와 H트랙이 적용된 스틸 그라파이트 색상 차량이다. 각 트림과 패키지 별로 적용 되는 사양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두 차량 간의 차이를 직접 비교해보고, 자세한 내용은 현장에서 구루에게 문의도 가능하다. (전시 차량은 기간 내의 다른 색상, 다른 트림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가까운 곳 대리점이나 지점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도 있기는 하겠지만, 한 차종에 다양한 트림을 동시에 살펴보기는 쉽지 않은 일, 한 장소에서 다른 컬러의 인테리어, 옵션 적용에 따른 기능 차이들을 살펴보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컬러와 소재 및 패키지 사양을 선택하기도 더 수월하고, 차후에 구매를 진행할 때에도 미리 알아본 내용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사양의 차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또 2열과 3열에 직접 앉아보면서 내 가족들이 탈 공간을 얼마나 여유로운지, 가족을 위한 편의사양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팰리세이드는 7인승 선택 시 2열 독립 시트에 열선 뿐만 아니라 통풍기능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2열 승객이 춥고 더운 날씨에 더 쾌적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3열 승객은 2열 시트가 버튼 하나로 원터치 폴딩이 되기 때문에 승하차를 하기에도 편리하다. 대형 SUV 만큼 큰 차체와 긴 휠베이스 덕에 3열 공간도 웬만한 성인들이 앉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넉넉한 공간에 3열도 등받이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되기 때문에 1-2-3열 모든 승객이 장거리 여행을 하더라도 피로감이 덜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패밀리 패키지 선택 시에는 3열은 접는 것과 펴는 것 모두 전동으로 원터치 폴딩이 가능하고, 적재공간의 버튼 뿐만 아니라 운전석에 앉아서도 10.25인치 센터 디스플레이의 시트 조작 메뉴를 통해 편하게 접고 펼 수 있다. 2열은 접을 때만 원터치 폴딩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1열 탑승자와 3열 승객의 대화를 더 잘 들리게 도와주는 후석 대화 모드도 직접 사용해보면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고 얼마나 더 편리한지 쉽게 와 닿을 것 같다.



주행을 통해 알 수 있는 드라이브 별 모드 반응과 정숙성, 가속감, 승차감과 조향감 등도 물론 준비된 시승차를 통해 충분한 체험이 가능하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 대에 곧바로 시승을 하길 원한다면 미리 전화를 통해 시승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는 팰리세이드 2.2 디젤 프레스티지 모델 시승차가 준비되어 있다. 시승 코스와 준비된 시승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https://www.hyundai.com/kr/ko/brand/motorstudio/seoul/guide/reservation/ride




또 특별 전시 기간 동안 전시 공간에는 차량 뿐만 아니라 VR Zone에서 VR 컨텐츠를 통해 팰리세이드와 관련된 기능을 더 체험할 수 있고, 샘플을 통해 팰리세이드의 모든 외관 색상, 실내 내장재 소재와 가죽의 색상, 함께 살펴볼 수 있다. 곳곳에 위치해있는 화면에서는 디자이너, 개발진이 들려주는 팰리세이드 이야기와 실차로 제작되기 전에 그려진 팰리세이드의 렌더링 이미지, 광고영상, 그리고 각 기능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영상도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마지막으로 팰리세이드의 가장 큰 수요층인 30-40대의 남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고, 감수성을 자극하는 한정판 운동화와 각종 피규어 컬렉션, 옛 뮤지션들의 유명 LP 앨범들까지 함께 전시, 팰리세이드를 살펴보면서 설레는 기분을 만끽하게 해줄 컬렉션 존도 준비되어 있다. 수집욕 넘치는 키덜트라면 그냥 지나치기는 어려울 것 같다.



지금 가장 대세인 현대 팰리세이드. 부담 없이 자세히 살펴보고, 시승도 해보고! 마음 끌리는 더 많은 컨텐츠를 만나고 싶다면 강남구 도산대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팰리세이드 특별 전시에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물론 현장에서도 카마스터와 상담/계약도 진행 가능하다. 진행 기간은 2019년 2월 11일까지, 매달 첫 번째 주 월요일과 설날 당일은 휴무, 전시 공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시승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2018/11/29 - [자동차 공부/신차&기타소식] - 현대 팰리세이드 LA모터쇼 데뷔 & 사전계약 돌입. 새롭게 출시하는 대형 SUV의 중요 포인트, 그리고 가격은?


현대 팰리세이드 출시 & 간단 시승 : 팰리세이드가 다시 세우는 대형SUV의 영역.
12월 11일, 많은 이들이 엄청난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던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대형 플래그십 SUV...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