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를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200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4월 경기 남동부 지역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신규 오픈했고, 계속해서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더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 이전을 결정, 이에 이번 12월 30일에 새롭게 이전 오픈하게 되었다.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955.27제곱 미터(603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며 최대 30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마련하고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구비해 1일 평균 일반 정비 최대 40대, 사고 수리는 월 최대 180대까지 처리가 가능하고, 2층과 3층은 사무실과 고객 라운지로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더 높였다.
또한 지하 1층은 일반 경정비 외에 판금베이 2개와 샌딩룸 2개도 구비해 해당 지역 최초로 도장 및 판금 등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며,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인력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인근에 위치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과 연계해 신차 출고 고객 대상으로 출고 전 차량 점검 서비스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99.9% 항균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골프백, 볼보 파우치, 캠핑 파크 이용권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담요를 증정,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15가지 기본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와 원통 티슈를 기본 제공한다.
보도자료 : 볼보자동차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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