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고전압 배터리 보증 무상 확대 - S90, XC90, XC60 T8 등 적용

by 오토디자이어 2021. 6. 8.
728x90
반응형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20년식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T8) 모델부터 적용한 8년/16만 km 고전압 배터리 보증 기간을 차량 연식에 상관없이 볼보자동차의 모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무상 확대 적용한다.

고객들이 오랜 시간 동안 걱정 없이 차를 소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롱 라이프 익스피리언스' 서비스 철학에 따라 확대된 결과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모든 차량에 업계 최고 수준인 5년/10만 km 워런티 및 메인터넌스를 적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평생 부품 보증'을 통해 보증기간이 종료된 후 공식 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진행된 수리에 대해서도 평생 무상 부품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고전압 배터리 무상 보증 확대에 따라 볼보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연식에 상관없이 동일한 기간 동안 고전압 배터리 무상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적용되는 차량은 S90 T8, XC90 T8, XC60 T8 등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측은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상의 상태에서 차가 제공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서비스의 역할이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볼보자동차와 함께 하는 여정에서 또 다른 혁신과 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제품 만족도 전체 1위, AS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김해, 구리, 서대구, 서울 강동, 강남 율현 등 5개 지역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설하고 워크베이를 20% 더 확충하는 등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 XC90 전시, 기흥 롯데 프리미

볼보자동차코리아에서 6월 20일까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 올해로 5년 차를 맞이하는 '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