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음식&맛집

남양주 다산 신도시 디저트 카페 & 주문 제작 케이크 '카페 다정'

by 오토디자이어 2021. 1. 6.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2020년 11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격상 전에 촬영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이 2020년 연말 들어 상황이 많이 안 좋아지면서 외부 활동은 하기 더 어려워지고 카페에 편하게 앉아 친구들과, 또 지인들과 차 한잔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그렇다고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들을 포기할 수는 없죠. 테이크 아웃 & 배달로 집에서도, 또 가까운 사무실에서도 커피와 다양한 음료, 종류별 디저트와 주문 케이크까지 만날 수 있는 남양주 다산 신도시의 커피 / 디저트 / 케이크 카페, '카페 다정'입니다.

2019년에 애견 카페/호텔이었던 '띵크멍 & 띵크커피'로 오픈해서 운영되다가, 2020년 작년 11월에 디저트 카페로 리모델링, 리뉴얼 되어서 '카페 다정'으로 재오픈이 되었고요, 어느새 이미 2021년이 되어있지만 저는 지난 11월 막 재오픈했을 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아직 1.5 단계일 때 다녀왔습니다.

 

띵크멍 시절부터 커피 종류를 비롯해 에이드, 차 종류까지 다양하게 맛있는 음료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음료 메뉴는 기존 메뉴에 더 추가되어서 예전에 좋아했던 음료들도 그대로 만날 수 있고,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함께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주문하면 원하시는 문구, 디자인으로 제작되는 레터링케이크도 구매 가능합니다.

 

실온 보관 가능한 빵, 디저트류는 완성된 모습으로 진열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날은 플레인 스콘과 레몬 마들렌, 헤이즐넛 휘낭시에가 준비되어 있었고, 케이크, 마카롱 종류는 냉장 보관! 에그마요빵, 설탕토스트, 와플 종류는 주문 시 제조! 물론 다른 디저트와 주문 제작되는 케이크도 카페 다정에서 직접 베이킹을 해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날 저와 같이 간 일행이 선택한 메뉴는 예전부터 좋아했던 달고나카페라떼와 자몽에이드, 디저트는 레몬 마들렌과 휘낭시에입니다.

 

지금은 유행이 사그라들었지만 믹스커피를 팔이 빠져라 돌려서 만드는 달고나커피와 함께, 진짜 달고나를 따로 만들어서 넣은 카페 다정 스타일의 달고나라떼도 2020년 상반기에 인기가 참 좋았죠? 달콤 쌉싸름, 바삭거리는 달고나를 젓지 않은 상태에서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우유에 서서히 녹아들기 시작하면 빨대로 샥샥 돌려서 푹 녹여 먹어도 훨씬 더 진하고 달달해진 맛도 카페 다정 달고나카페라떼의 매력이죠. 개인적으로 지금도 카페 다정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네, 갑자기 휘낭시에랑 마들렌은 사라져 버렸죠? 홀라당 다 까먹어서 이후에는 사진이 없네요. 사장님께서 머랭 쿠키도 서비스로 더 주셨는데 것도 아작아작 맛나게 먹었습니다. 하하

 

지금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더 연장되면서 매장 내 이용은 불가능하지만, 리모델링은 거친 인테리어는 화이트 앤 우드 톤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전해주고, 귀여운 라이언 인형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차후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내려가게 돼서 매장 내 이용이 가능하게 되면 반려견과 함께 동반도 가능합니다.

 

또 겨울철에는 굳이 오들오들 떨면서 뜨거운 커피를 밖에서 마시는 변태적인 감성을 가진 분들이 아니라면 이용이 어렵겠지만 날씨가 적당히 따~뜻하고 노곤노곤해지는 봄부터 너무 덥지 않은 초여름, 선선한 가을까지는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지금은 테이크 아웃으로 만족해야겠지만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하고 계시는 분들은 남양주 다산신도시 다산1동 전 지역, 도농동 인근에서 배달로 카페 다정을 만나실 수 있고 배달 요금 추가에 따라 다산2동, 가운동, 지금동, 구리 지역까지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앱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도 배달로 많은 분들이 커피와 디저트, 빵, 토스트 주문하시고 만족하고 계시구요.

 

인스타그램 계정 @cafe_dajung 과 @dajung_cake 에서 카페 다정에서 그날 그날 만드는 디저트 정보와 주문 제작으로 만드는 케이크 정보와 이미지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지인 생일 챙기실 때 재밌는 메시지까지 함께 담긴 케이크로 챙겨주면 의미가 또 남다르겠죠?

 

또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시고 배민, 요기요로 주문하시는 분들께는 배달비 할인도 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배달료 할인 혜택도 같이 챙기시면 더 좋겠죠? 오픈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디저트, 케이크 관련 문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구리 인근에서 달다구리한 디저트,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뜨뜻하면서 향 좋은 커피와 간식으로도,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토스트, 샌드위치 생각 나시면 '카페다정' 배달로 만나보시고 나중에 매장도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 집 디저트, 음료. 먹다 보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맛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20번길 10-71 1층 102호 카페다정

위치는 다산신도시 현대아울렛, 미금중학교 인근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합니다.

이상 리뉴얼 된 다산신도시 디저트 카페, 케이크도 주문 제작과 배달도 인기 만점 '카페다정' 후기 끝!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2020년 11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전에 촬영했습니다.

 

 

남양주 다산 애견 카페, 애견 호텔, 개린이 놀이방 - 달고나라떼가 맛있는 띵크멍 & 띵크커피

코로나바이러스-19의 장기화로 사람 많은 곳을 방문하거나, 야외활동을 하기에 꺼려지기도 하고 아직은 조...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