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1월 25일, 제네시스가 고객들이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통해 차량 운행 중 발생하는 고장 및 이상 현상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로 제네시스 고객은 차량 상태 관련 안내를 MY GENESIS 앱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안내전화와 함께 긴급출동, 견인 등 후속 조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차량 고장 외 단순 운행 관련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되어 있고,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불안감 해소와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년부터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진출한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도 선제 케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더 향상된 차량 경험을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출처 : 제네시스
반응형
'자동차 > News,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자동차코리아, 'XC60 윈터 에디션' 온라인 60대 한정 판매 - 에어 서스펜션 탑재된 특별한 한정판 (0) | 2024.11.26 |
---|---|
기아, '더 뉴 EV6 GT' 계약 개시 - 합산 최고출력 650마력으로 더 강력해져 (0) | 2024.11.26 |
JLR 코리아,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OCTA' 사전계약 실시 - 2025년 상반기 중 한정판 '올 뉴 디펜더 OCTA 에디션 원'도 함께 출시 (1) | 2024.11.25 |
지프, 겨울맞이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국내 출시 - 18대 한정 판매 (0) | 2024.11.22 |
'더 기아 EV9 GT' 세계 최초 공개 - 최고출력 508마력 고성능 대형 전동화 SUV, 2025년 상반기 국내 출시 (2) | 2024.1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