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News, Etc

볼보자동차코리아, 'XC40 블랙 에디션' 온라인 판매 개시 7분 만에 97대 전량 완판

by 오토디자이어 2024. 10. 15.
728x90
반응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온라인 97대 한정판으로 선보인 베스트셀링 컴팩트 SUV 'XC40'의 스페셜 모델, 'XC40 블랙 에디션'이 10월 15일 오전 10시부터 볼보자동차 디지털 숍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지 단 7분 만에 전량 완판되었다.

지난해 출시했던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과 올 상반기 출시한 'XC40 다크 에디션'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각각 3분, 4분 만에 완판된 것에 이어 이번 'XC40 블랙 에디션'도 97대가 단 7분 만에 전량 판매되면서 수입 컴팩트 SUV 시장에서의 볼보 XC40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XC40 블랙 에디션은 출고 대기 없이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는 이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구매 포인트가 되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완판된 볼보 XC40 블랙 에디션은 올 2월 글로벌 최초 공개된 한정판 모델로, XC40의 최상위 트림인 울트라 트림을 바탕으로 오닉스 블랙 단일 외장 컬러와 크롬 대신 블랙으로 적용한 아이언 마크 로고와 후면부 레터링, 20인치 5-스포크 블랙 하이그로시 휠과 루프 스포일러 등으로 블랙 에디션만의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인테리어에도 드리프트 우드 소재 대신 커팅 엣지 알루미늄 데코를 적용하고, 블랙 에디션에 어울리는 가죽 소재의 블랙 기어 노브, 차콜 시트를 적용해 '블랙' 콘셉트를 실내까지 이어가며, 볼보자동차의 첨단 안전 기술과 프리미엄 편의 사양으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해 상품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15년 무상 무선 업데이트와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5년 이용권 등도 함께 제공되어 고객이 차량을 타는 동안 항상 최신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감성과 매력을 가진 다양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 XC40는 지난 2017년 글로벌 시장에 처음 출시된 이후 2018년에는 볼보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고, 2020년부터 4년 연속 유럽 시장에서 프리미엄 컴팩트 SUV 판매 1위를 기록하는 한편, 국내 시장에서도 단일 트림 기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가장 많이 팔린 프리미엄 컴팩트 SUV에 이름을 올리면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친환경 캠페인 '2024 헤이 플로깅, 볼보 로드' 진행 - 런데이 앱 통해 4주 동안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캠페인 '2024 헤이 플로깅, 볼보 로드'를 진행한다. 8회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봏보자동차코리아가 2019년

autodesire.tistory.com

 

 

볼보자동차코리아,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서비스 만족도 1위 선정

10월 10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의 2024 자동차 기획조사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컨슈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