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밴 '보가9 프리미엄' 살펴보기 - 카니발을 더 품격있게 만나는 법

by 오토디자이어 2024. 1. 19.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함께 하는 차량을 더 편안하고 특별하게, 또 비즈니스 파트너/VIP를 품격 있게 모시기 위한 비즈니스 의전용 차량으로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찾는 이들이라면 순정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선택할 수도 있겠지만, 더 럭셔리하고 편안한 시트와 프리미엄 사양들이 더해진 특장 컨버전 밴을 고려하는 경우도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같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이라도 더 프리미엄 사양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탑승객을 편안하게 만족시키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밴, 차별화된 사양과 출고 이후에도 걱정 없이 전국 A/S까지 받아볼 수 있는 보가의 '보가9 프리미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컨버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생산하고 있는 전문 특장 브랜드 '보가'는 전장 전문 업체로 시작해 독자적인 전장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프리미엄 밴 생산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장인들로 구성된 '팀보가'를 구성, 연구 개발 및 설계, 시공을 직접 진행해 장인이 시공하는 최고급 스피커 옵션, 나파가죽 내장재, 리무진 시트 등을 다양한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우수한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하이루프와 나파가죽 및 스웨이드 내장재, 리무진시트, 스피커, 각종 전장류 부품들을 자체 기술로 개발, 적용하고 있고 1급 공업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서, 타 업체에 하청이나 외주를 주는 일 없이 출고된 고객 차량 대상 빠른 A/S 접수 및 수리 진행이 가능한 점이 차량 구매 후까지 책임지는 보가의 차별화된 부분.

또 AS 전담팀을 통해서 간단한 차량 불량이나 수리가 필요한 부분은 별도 입고 없이도 출장을 통해서 곧바로 A/S가 가능하다고 한다.

 

 

지난해 말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카니발'이 출시되면서 팀 보가에서도 이에 맞춘 새로운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을 개발, 기본 트림 '스탠다드'와 최고급형 모델인 '프리미엄'에 이어서, 두 모델 간 선택의 폭을 더 넓힌 '디럭스'를 새롭게 출시해 세 모델 모두 보가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세 모델 중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모델은 가장 고급형 모델, 보가9의 프리미엄 사양들을 모두 담아낸 '보가9 프리미엄'.

 

 

기본적인 외장 디자인은 순정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순정 하이리무진은 외장 컬러를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 펄 2가지만 선택할 수 있는 것과 다르게,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카니발 기본 모델을 바탕으로 특장 개조를 거치는 차량인 만큼 아이보리 실버와 그래비티 전용 컬러인 세라믹 실버까지 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보가에서 직접 제작한 하이루프는 공기역학적인 디자인과 함께 꼼꼼한 최고급 액상 단열재, 3D 신슐레이션 방음 작업, STP 실버 방진과 함께 안전 인증까지 받은 확실한 제품으로 카니발 차체와 일체감 있게 깔끔한 핏을 보여주고, 주행 시 소음과 실내에 생길 수 있는 결로 문제까지 해결했다. 후면에는 'LED 보조제동등 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 살렸다.

 

 

이 외에도 더 강력한 제동력을 원할 경우 네오테크 대구경 디스크와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용할 수 있고, 사이드 스커트와 딱 맞게 떨어져 순정 제품 같은 핏의 전동식 사이드 스텝도 선택 가능해 운전석 방향과 조수석 방향 모두 편리하게 탑승이 가능하다.

 

 

전동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도어 안쪽 하단으로 BOGA 레터링 램프가 더해진 메탈 도어 스커프로 문을 열어 차에 오르고, 다시 차에서 내리는 순간까지 특별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차량 바닥은 일반적인 카펫이 아닌 '마블 플로어' 세라믹 바닥으로 마감해 고급 주택의 거실, 호텔 라운지 같은 다른 차량들과 확실하게 차별화된 분위기를 전한다. 마블 플로어는 취향에 따라 블랙, 화이트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고, 허니컴 플로우로 미끄러짐을 방지한 것이 특징.

 

 

보가9 프리미엄의 공간 안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2열 공간에는 독립형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트를 탑재, 고급스러운 베이지/아이보리 컬러의 최고급 나파가죽 마감에 전동 슬라이딩과 리클라이닝 및 레그서포트, 마사지 기능을 갖추고 있고, 버튼 하나로 설정 가능한 릴렉션 모드와 부드럽고 푹신한 헤드레스트 베개로 차량을 탑승하고 이동하는 매 순간에도 가장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시트는 측면의 물리 버튼을 통해서도 조절이 가능하지만, 슬라이딩 방식의 암레스트를 열면 나오는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시트의 리클라이닝, 슬라이딩 조정 및 열선/통풍/마사지기능 컨트롤이 가능하고, 여기에 더해 터치스크린을 터치 패드로 사용해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에서 마우스 컨트롤도 가능하다. 안쪽 암레스트에는 USB 충전 포트와 스마트폰 무선 충전 패드가 기본 포함되어 휴대폰 충전 걱정할 일도 없다.

 

 

또 1열 시트 등받이 부분에 폴딩 테이블이 있어 2열에서 간단하게 노트북, 태블릿 등으로 업무를 본다거나 물품들을 올려놓을 때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열 시트 역시 최고급 나파가죽으로 마감하고 암레스트 터치스크린을 통해 전동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조절 및 열선, 통풍 조절이 가능하고, 3열 측면까지도 나파가죽과 스웨이드 트리밍,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스웨이드 커튼까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3열 전동 시트는 180도 풀-베딩(풀플랫)이 가능하고, 2열 리무진 시트도 180도 회전이 가능해 3열 시트를 침대처럼 완전히 펼치고, 2열 시트를 뒤쪽으로 돌려놓아 차박, 캠핑 등을 위한 휴식 모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위와 같이 세팅을 해놓고 테일게이트를 열어 놓고 경치 좋은 곳에서 휴식 시간을 가지면 기분이 참 좋을 것 같다.

 

 

3열 시트는 등받이 뒤쪽에도 버튼이 있어 트렁크 공간에서도 리클라이닝 조정이 가능하고, 4열 씽킹시트는 별도 탈착 없이 그대로 유지, 바닥에 완전히 수납되어 간섭 없이 편하게 넓은 트렁크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또 4열 시트가 유지된 9인승 모델로 6인 이상 탑승하면 버스 전용 차로도 문제없이 이용 가능하다.

 

 

최고급 나파가죽 리무진 시트 외에도 보가9 프리미엄을 품격있게,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부분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갖춘 29인치 와이드 모니터와 루프 상담을 덮고 있는 4K UHD 55인치 디지털 스카이뷰, 하이루프 안쪽을 둘러서 감싸고 있는 앰비언트 무드등, 밤하늘의 별처럼 헤드라이너에 수를 놓은 스타라이트 램프까지 일반적인 하이리무진과 확실하게 차별화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사양들이 제공된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PC 기반 시스템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영상 콘텐츠 이용 및 웹 브라우저 이용이 가능하고, 암레스트의 터치스크린 패드로 앰비언트 라이트, 스타라이트, 디지털 스카이뷰의 화면 선택이 가능하다. 디지털 스카이뷰는 밤하늘, 바닷가, 바닷속, 모닥불, 눈 쌓인 풍경 등 자연은 물론 도시의 야경까지 다양한 테마별 배경을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별도의 이미지를 추가할 수도 있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2열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1열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도 연동되어서(MAP 버튼 길게 작동) 운전자가 뒷좌석에서 이용하는 콘텐츠 및 앰비언트 램프, 스타라이트 램프 등 제어가 가능하다.

 

 

스피커도 가장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포칼 PS 165V1 스피커가 적용되고, 이 외에 옵션으로 3가지 구성의 프리미엄 오디오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나 보가는 음향기기 세팅에 있어 국제 대회 1위 수상 경력이 있을 만큼 조예가 깊어 고객들이 더 크게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2열 탑승객을 위한 사양이 중점이 되는 하이리무진 모델이기는 하지만, 보가9 프리미엄은 운전자 역시 이동 간 특별한 사양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1열에도 최고급 나파가죽 시트와 도어 트리밍, 최고급 스피커와 두툼한 타공 가죽 스티어링 휠까지 신경 써서 시공되어 있는 모습이다.

 

 

더 생생하게 살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짧지만 보가9 프리미엄의 전반적인 사양 모습을 담은 영상도 촬영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한층 더 높은 차원의 프리미엄, 편안한 이동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VIP 컨버전 밴, '보가9 프리미엄'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의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한 내장 트리밍, 스피커,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함께 1급 공업사 시설 및 전담 A/S팀으로 빠른 A/S까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더 특별하게 이용하길 원한다면 보가9 프리미엄을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차후 보가9 스탠다드, 보가9 디럭스 소개 포스팅 역시 이어 업로드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보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가9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하이리무진 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주)보가 보가9 전세계 최초 55인치 천장 모니터 기획 개발 생산 제작. 제품을 만든 사람들에게 구매하세요.

boga-tec.co.kr

 

* 보가9 본사 전시장 1월 확장 이전 /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206번길 30 

- 영업시간 : 월~금 09:00~19:00, 주말 09:00~16:00

글, 사진 : 오토디자이어

* 본 콘텐츠는 보가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했습니다.

 

 

하이리무진의 격을 더 높인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 프리미엄'

비즈니스 파트너를 품격 있게 모시기 위한 의전용 차량으로써, 또 가족들과 더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패밀리 밴으로 사용하기 위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찾는 분들이라면 순정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