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판매를 개시한 아메리칸 풀 사이즈 정통 픽업트럭, 'GMC 시에라'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국내 대형 픽업트럭 구매 고객들을 위해, 더 합리적인 조건과 저렴한 가격의 시에라를 만날 수 있도록 1월 특별 할부 혜택 및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1월 중 GMC 시에라 드날리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 구매 혜택으로 가장 먼저 금리 6.0%에 슈퍼초장기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당 조건으로 구매시 월 할부금 153만 원으로 시에라를 만날 수 있다. 또 다른 할부 혜택으로 36개월 할부 진행 시 5.5%의 초저리 할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에 다른 수입 픽업트럭을 보유하고 있던 고객이 GMC 시에라로 차량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200만 원의 구매 지원금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니, 새롭게 픽업트럭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GMC의 1월 혜택을 잘 따져보기를 추천한다.
GMC는 2022년 6월, 국내에 공식 브랜드 론칭 이후 2023년 2월 국내 시장에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에라'를 '드날리', '드날리-X'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GMC 시에라는 웅장한 사이즈와 함께 듀얼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22인치 폴리시드 투톤 알로이 휠, 3포지션 멀티프로 파워스텝, 듀얼 머플러 팁 등이 적용된 외관과 함께 국내 정식 판매 픽업트럭 중 가장 큰 적재 공간을 제공하며 6펑션 멀티 프로 테일게이트로 적재함의 승하차 및 화물 적재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3.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15인치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1열 열선/통풍 시트 등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426마력의 V8 6.2리터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 오토트랙 액티브 4WD 시스템, 락킹 디퍼렌셜이 탑재되며, 연료 효율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이내믹 퓨얼 매니지먼트, 스톱앤스타트 시스템, 액티브 에어로 셔터 등도 적용된다. 이 외에도 최대 3,945kg의 견인 하중과 함께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 포함 스태빌리티 트랙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과 통합형 트레일러 브레이크 등 픽업트럭 특화 사양들이 다수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자료출처 : GMC 코리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