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News, Etc

토요타코리아,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 11월 26일 공식 출시

by 오토디자이어 2024. 11. 3.
728x90
반응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최신 디자인과 성능 개선, 상품성 강화를 거친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를 11월 1일부터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사전계약을 실시, 오는 11월 26일에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새롭게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는 9세대(일본 내수 기준 11세대) 모델로 전 세대 TNGA-K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되, 토요타의 최신 디자인 방향성/패밀리룩을 적용하고 전반적인 성능 개선 및 상품성에서도 크게 강화를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사진은 해외사양으로 국내 사양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는 토요타의 최신 '에너제틱 뷰티'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해 더 강렬하고 역동적인 스타일로 재탄생, 특히 전면부에서 신형 프리우스를 통해 먼저 적용한 슬림한 C자 형태, 일명 '해머해드' 디자인의 LED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을 적용해 더 날렵하고 미래적인 인상을 준다.

사진은 해외사양으로 국내 사양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후면에서도 날렵한 C자 형태의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하고, 범퍼 하부에는 머플러 팁을 삭제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사진은 해외사양으로 국내 사양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평형으로 와이드하면서도 운전자에게 집중된 배치가 돋보이는 2025년형 캠리의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까지 넓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 편리한 조작성과 시인성을 제공한다.

편의 기능으로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무선 스마트폰 충전, JBL 사운드 시스템 등이 제공되며, 주행 보조 시스템으로 '토요타 세이프티 3.0'이 적용된다.

파워트레인은 토요타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5세대 THS를 탑재, 전 세대 모델보다 엔진과 모터 출력이 더 개선되었으며, 북미 시장에 먼저 공개된 정보로 보면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두 개의 전기 모터를 통해 시스템 합산 최고출력 228마력을 발휘한다.

사진은 해외사양으로 국내 사양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토요타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의 국내 판매 가격은 XLE 그레이드 4,800만 원, XLE 프리미엄 그레이드 5,360만 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5% 기준)이며 사전 계약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 : 한국토요타자동차, Carscoops

 

 

신형 '2025 토요타 캠리' 풀체인지 공개 -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만 구성!

미국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세단이자 가장 잘 팔리는 차량 중 5위 안에 드는 베스트셀링 모델, 국...

blog.naver.com

 

한국토요타, 라브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RAV4 PHEV) 출시 - EV 모드로 63km까지 주행!

한국토요타자동차에서 2023년 다양하게 선보일 전동화 모델 중 첫 모델이자, 라브4의 신규 모델인 'RAV4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2월 21일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라브4는 지난해

autodesire.tistory.com

 

 

2022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AWD 시승기 @효성토요타 평촌전시장

* 본 콘텐츠는 효성토요타로부터 제작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전동화로 빠르게 전환이 이뤄지고 있는 자동차 트렌드, 현시점에서 순수 내연기관 자동차와 순수 배터리 전기차의 단점을 서

autodesi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