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벤트소식

르노삼성 QM6 고객 초청&인증샷 이벤트, 런칭은 9월 2일.

by 오토디자이어 2016. 8. 12.
728x90
반응형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을 르노삼성의 새로운 기대주, QM6가 9월 초 런칭에 앞서 고객들을 위한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런칭에 앞서 QM6의 모습을 미리 만나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8월 12일부터 14일, 저녁 18시부터 24시까지 부산 해운대 The Bay 101에서, 그리고 19일부터 21일 저녁 18시부터 23시까지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QM6를 전시하며 이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차후 QM6 시승권도 제공한다.  

 두번째로는 9월 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QM6 프리미어 나이트 런칭 이벤트에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현대 싼타페와 기아 쏘렌토 두 모델이 과점경쟁 중인 중형SUV 시장에 뛰어들게 될 QM6는 새로운 르노의 패밀리룩을 입어 더 세련되고 탄탄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SM6를 통해 먼저 보여줬던 8.7인치 S-Link 인포시스템과 5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하는 멀티 센스, 보스 오디오 시스템과 안전한 운전을 돕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안전사양을 대거 탑재,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직까지 엔진에 대한 정보는 자세하게 나온 것이 없으나 1.6 dci 혹은 2.0 dci  디젤엔진을 기본으로 적용할 듯 하다. 


 중형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일으킨 르노삼성이 중형 SUV 시장에서도 변화를 가져오게 될 지 주목해보자. 




이미지와 자료 출처는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