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벤트소식

쉐보레 올 뉴 크루즈 3대를 준다고!?

by 오토디자이어 2017. 5. 11.
728x90
반응형

한국지엠-쉐보레에서 새롭게 내놓은 올 뉴 크루즈, 이 올 뉴 크루즈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기분이 어떨까?

놀랍지만 올뉴 크루즈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물론 경쟁률은 꽤 세겠지만. 쉐보레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올 뉴 크루즈를 시승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1등 3명에게는 시승했던 올뉴 크루즈를 증정하는 시;크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7-all-new-cruze/main.gm

위 링크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루즈 시승신청을 한 후 카매니저와 유선 연결이 되면 응모가 완료되며, 시승 일정을 조율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크루즈의 새로운 1.4 터보 엔진, 주행성능을 경험해보면 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31일 수요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28일에 발표된다. 

1등 3명에게 제공되는 올뉴 크루즈(LS 트림) 외에도 10명에게 다이슨 퓨어쿨 링크 공기청정 선풍기를, 25명에겐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기, 100명에게는 뱅앤올룹슨 A1 스피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추첨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새로운 크루즈도 시승하고 경품도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새로운 크루즈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고 한번 참여해보길 바란다. 

2017/05/02 - [자동차 공부/시승기]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시승기 : Good Driving Feel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