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쇼, 런칭, 행사

제네시스 스튜디오 '제네시스 G90 특별 전시' : 제네시스의 새로운 플래그십과 만남.

by 오토디자이어 2018. 12. 6.
728x90
반응형


제네시스 브랜드를 대표할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EQ900의 후속 모델인 '제네시스 G90'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프리미엄 대형 세단 고객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는 듯 하다. 한 브랜드의 최고급 모델로써 정체성을 나타낼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함께 신규 편의, 고급 사양들이 대거 적용 된 만큼 G90를 실물로 빠르게 만나고 싶은 이들도 많을 것이다.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GENESIS STUDIO에서 G90 출시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를 이벤트와 함께 자세히 만날 수 있는 '제네시스 G90 특별전시'를 마련했다.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10:00~22:00)까지 진행되는 이 특별 전시는 누구나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기만 하면 제네시스의 신차, G90을 직접 살펴보고 현장에서 견적 및 상담, 시승까지 진행 가능하며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G90 특별 전시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첫 번째는 제네시스 스튜디오의 중앙, G90 인터렉티브 존에서 참여할 수 있는 G90 Complete Your Style 포토 이벤트와 두 번째는 본인의 SNS 계정에 제네시스 스튜디오와 G90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기만 하면 되는 SNS 인증 이벤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승 체험 고객 분들께는 추가로 또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앞선 이벤트 모두 참여가 어렵지 않으며, 시승 체험은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제네시스 스튜디오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사전에 예약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시승은 새로 출시 된 G90 뿐만 아니라, 물론 G80과 G80 스포츠, G70 차량도 예약 가능하다.


시승 예약 신청 링크 : https://store.genesis.com/reservationapplicationhanamkor



SNS 인증 이벤트는 현장에 전시 중인 G90 차량이나 제네시스 스튜디오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 #G90 #제네시스스튜디오 #GENESISSTUDIO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피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현장에서 바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제네시스 스튜디오와 멀지 않은 곳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으니 여유롭게 둘러본 이후에 커피까지 한 잔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들어서서 마블 화이트 컬러의 G90 5.0 모델이 자리잡고 있는 곳이 바로 G90 인터렉티브 존. 이 곳에서 G90 Complete Your Style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일반적인 상태에서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스튜디오 벽과 천장의 조명 색상이 밝은 백색 조명으로 비춰주고 있지만,



지정된 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고객이 입고 있는 옷 코디, 컬러에 따라 조명의 색상도 바뀌면서 분위기를 맞춰주고 여기에 따라서 제네시스 G90과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해주는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촬영된 사진은 스튜디오의 뒤쪽 벽면에 실시간으로 전송, 다양한 사람들의 스타일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현장에서 곧바로 인화해주는 사진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겠지?





현장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제네시스 G90을 살펴볼 차례. 제네시스 스튜디오에는 마블 화이트 컬러의 G90 5.0 모델과 신규 컬러인 은은한 금모래빛의 골드코스트 실버 / 흑장미가 떠오르는 포르토 레드 컬러의 3.3 터보 모델들까지 스튜디오 내에서 3대의 G90을 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필자는 제네시스 강남에서 진행되었던 사전 프라이빗 쇼룸에서 먼저 만나봤기에 이번이 G90과 두 번째 만남. 처음에는 약간 낯선 감도 없지는 않았으나, G-매트릭스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된 화려한 신규 19인치 휠과 더 커진 사이즈와 방패 모양 형상으로 웅장함을 전해주는 크레스트 그릴, 쿼드 램프까지 새로운 제네시스의 정체성과 함께 더 강인하고 당당한 느낌을 전해주는 것 같다.



고급 나파 가죽과 리얼 우드로 감싸진 실내 내장재와 크롬 도금으로 마감 된 버튼들, 이탈리아 다이나미카 사에서 제작한 스웨이드가 적용된 2열 목베개 등, 전보다 더 고급스럽고 품격을 느끼게 해주는 G90 실내 역시 직접 앉아보고 기능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전시차에 각각 브라운/베이지 투톤, 블랙/브라운 투톤 컬러 실내가 적용되어 대형 세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 입장에서 실내 색상 역시 직접 눈으로 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고르는데 도움이 될 거다.



단순히 눈으로 살펴보고 내장재의 질감과 촉감을 느껴보는 것 외에도 제네시스 G90에 신규로 적용된 제네시스 전용 카퍼 GUI와 그 안에 담긴 제네시스 커넥티비티 서비스, 각 편의 기능들도 살펴볼 수 있으며 더 궁금한 내용이 있을 경우에는 현장에 상시 대기하고 있는 제네시스 전문가, 직원 등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전시 된 차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의 경우 다소 제한적일 수도 있는데, G90에 적용된 새로운 기술들과 파워트레인을 더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위에서 언급한 대로 시승을 통해서 확실히 알아볼 수 있다. 



제네시스 G90에는 315마력의 3.8 자연흡기 가솔린, 370마력의 3.3 터보 가솔린, 425마력의 8기통 5.0 가솔린 엔진까지 세 가지 엔진이 적용되며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을 도와주는 8단 자동변속기, 전자식 AWD 시스템인 H트랙이 적용된다. 가격은 3.8 가솔린 7,706~1억 995만 원 / 3.3 터보 가솔린 8,099~1억 1,388만 원 / 5.0 가솔린 1억 1,878만 원부터.





스타필드 하남은 명품 브랜드부터 다양한 의류 브랜드, 전자제품, 생활용품, 영화관 및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고 넉넉한 주차장, 올림픽대로 및 외관순환고속도로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좋은 만큼 큰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으며, 특히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방문한 고객들 누구에게나 항시 열려있고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제네시스에 대해 관심이 있고 궁금하다면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신차인 플래그십 세단, 제네시스 G90도 살펴보고 가기를 바란다.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2층 내



실제로 만나면 더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대형 세단 구매를 앞둔 고객들에게 추천하고픈 제네시스 G90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들은 다음 주에 있을 시승 참여를 통해 전달하도록 하겠다.


글, 사진 : 오토디자이어




* 추가 사진



2018/11/30 - [자동차 공부/신차&기타소식] - 제네시스 G90 출시, 새롭게 정의하는 제네시스의 기함.

2018/11/30 - [자동차 공부/시승기] - 이스즈 엘프 3.5톤 트럭 vs 현대 마이티 3.5톤 비교 시승기 : 돌아온 세계 판매 1위 트럭! 다시 노리는 한국 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