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신차, 기타소식

기아 신형 프라이드 YB 렌더링 공개!

by 오토디자이어 2016. 8. 24.
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 신형 프라이드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워낙 타 시장보다는 유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인지라 정식 데뷔는 9월 말 파리모터쇼로 예정되어 있으며, 생산 역시 올 해 말 유럽에서 제일 먼저 할 예정이다. 

 

  일단 자세한 스펙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는 상태이며, 해치백 모델만이 공개된 상태이지만 외관에서는 현행 모델이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것과 달리 각이 좀 더 살아나고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인상이 강해진 게 특징으로 고성능 모델이 추가된다면 잘 어울릴듯한 디자인이다. 실내 역시 현재보다 더 입체감, 볼륨감 있는 느낌이고 기아차의 다른 모델들과 공유하는 부분들이 눈에 뜨인다. 

  유럽에서 먼저 출시 된 이후,  한국에는 내년 하반기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는 데 빠르면 7~8월 즈음이 되지 않을까 싶다. 

 국내 모델의 파워트레인에 대한 정보는 파리모터쇼에서 공개가 되면 어느 정도 윤곽이 잡힐 것으로 보인다. 


 렌더링은 해치백만 공개가 되었는 데, 아직 테스트카도 해치백만 목격이 된지라 세단이 안 나올거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국내 출시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은 만큼 단언할 수는 없을 것 같다. 


이미지는 기아자동차 유럽법인 공식 렌더링 이미지, 기사참고는 Motor1


 



반응형

댓글